이미지 텍스트 확인
(1)일 잘하는 정부
(2)해양수산부
(3)더 편안한 국민
(4)즉시 보도 가능
(5)영화관에서 바다를 맛볼 수있는
(6)우리 수산물 간식 메뉴 나온다
(7)허니버터전복 등 영화관 수산물 간식 메뉴 개발을 위한 협약·시식행사 개최
(8)해양수산부(장관 조승환)는 10월 6일(금) 19시 대전 메가박스(신세계백화점)에서 ‘영화관 수산물 간식 개발을 위한 협약 및 시식회 행사’를 개최한다.
(9)아울러, 국립부경대학교와 (사)한국수산회, ㈜남양유업이 안전하고 우수한우리 수산물 공급과 품질, 영양, 위생관리, 수산물 간식 상품화 및 영화관입점 추진 등에 협력하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10)조승환 해양수산부 장관은 “이전에는 수산물을 가정과 식당에서 주로 먹었지만, 이제는 여가생활 중에도, 건강관리를 위해서도 많은 분들이 찾고 있다.”라며, “국민들께서 영화관뿐만 아니라 일상 곳곳에서 우리 수산물을 더 많이접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우리 수산물의 소비 확대를 위한 다양한 방안들을마련하여 추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11)허니버터 전복
(12)광어앤칩스
(13)가리비 버터구이새우바스켓
(14)이처럼 시제품 평가까지 끝난 메뉴는 내년 상반기 중 영화관에서 간편히 집어 먹기 쉽게메뉴를 보완하거나 비린내를 잡는 과정 등 상품화 과정을 거친다는 설명이다.
(15)해수부에 따르면, 현재 메가박스에서 수산물 간식 판매에 먼저 관심을 보이고 있어 내년하반기 관련 메뉴를 가장 먼저 선보일 가능성이 큰 상태다. 해수부는 수산물 간식 상품화단계에서 CGV나 롯데시네마 등 다른 멀티플렉스 영화관에도 접촉해 영화관 입점을 추진할 예정이란 설명이다.
(1)11회 대통령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영화관에서
(3)해산물 간식 먹을수있음
(4)후쿠시마산 아니지?
(5)회 대통령실
(6)후쿠시마산… 아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