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내년에 싹 바뀐다는 KTX 내부시설

()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내년부터 여러분이 아는 KTX가 사라집니다 362
(2)heuni | 15시간전 | 조회 101835. 현재 29
(3)보통 KTX라 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이 열차,역방향 좌석 때문에 욕을 바가지로 먹어왔음
(4)그런데 이 열차도 30년이 다 되어가서 바꿀 때가 됐는데, 그래서 나온 신형 열차가
(5)EMU-320. 지금 강릉, 안동 방향에서 운행하는
(6)KTX-이음을 업그레이드 한건데, 최근에 시험
(7)운행을 시작했음

이미지 텍스트 확인

(1)HYUNDAIRotem GyeongsanStation 경산역
(2)열차 번호를 입력하세요
(3)교육자원 168먼저 만나볼 객실은 EMU-320 일반실입니다.
(4)우선 좌우 간격이 넓어짐. 옆사람이랑 팔 부딪히
(5)거나 통로 좁아서 지나가기 힘든 문제는 줄어들것

이미지 텍스트 확인

(1)Rotem X GyeongsanStation 경산역
(2)EMU-320 특징 -개별창문
(3)KTX-이음과 같은 독립창구조를 채택하여
(4)기존고속철도차량과 달리창이 아닌벽을 바라보게되는 면벽좌석이 없다.
(5)원래 앞뒤로 창문이 걸쳐 있어서 블라인드 가지고 기싸움하고 그랬는데, 분리해서 비행기같은느낌 듦

이미지 텍스트 확인

(1)Rotem GyeongsanStation 경산역
(2)휴대폰 무선충전장치(Mobile phone Wireless Charger)
(3)EMU-320 일반실 – 편의시설
(4)일반실에는 전좌석 스마트폰무선충전기와 USB포트220V 전압의 콘센트와 휴대물품보관함 등의 편의시설이 적용되었다.
(5)무선충전기, 포트, 콘센트가 각 좌석마다 하나씩
(6)설치됨. 기존에는 창문 사이에 콘센트 1개만 있었음

이미지 텍스트 확인

(1)Rotem GyeongsanStation 경산역
(2)EMU-320 일반실 좌석
(3)EMU-320은 일반실 466석,좌석간격은 기존 KTX보다 넓은960mmKTX-산천대비 객실 좌석이 25% 늘어나 수송능력도 대폭 향상시켰다.
(4)앞뒤 간격이 넓어짐. 그렇게 드라마틱하진 않고
(5)산천, SRT랑 비슷한 정도

이미지 텍스트 확인

(1)EMU-320 일반실 – 편의시설
(2)일반실에는 전좌석 스마트폰무선충전기와 USB포트
(3)220V 전압의 콘센트와 휴대물품보관함 등의 편의시설이 적용되었다.
(4)무선충전기, 포트, 콘센트가 각 좌석마다
(5)하나씩 설치됨. 기존에는 창문 사이에 콘센트 1개만 있었음

이미지 텍스트 확인

(1)EMU-320 우등실좌석
(2)EMU-320은 우등실46석, 좌석 간격은 1060mm이며
(3)기존고속철도차량과 달리 좌석배열은 일반실과 동일한 22 배열이다.
(4)가장 많이 바뀐 부분인데, 특실이 사라지고우등실이 생김. 요금은 낮아지지만, 1인석-2인석이 아니라 2인석-2인석으로 일반실과 같아지고, 간식 주는것도 사라짐. 다행히 앞뒤 간격은 특실처럼 넓음. 비행기처럼 vod 생긴다는데 딱히..?

이미지 텍스트 확인

(1)객실을 둘러보았으니 이젠 차내 편의시설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않지 마세요
(3)화장실은 1,2호차/3,4호차/5,6호차/7,8호차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4)복도랑 화장실은 딱히 바뀐거 없음

이미지 텍스트 확인

(1)가장 좋은 점. 높은 발판이 설치되는데, 장기적으로 기차역 승강장 높이를 높이고 스크린도어도 설치할 계획이라 지하철처럼 계단 없이 바로 탈 수 있음. 장애인이나 무릎불편한 노인분들에겐 희소식

난 창가 보면서 가고싶어도 자려는 사람이 블라인드 내려서 답답했는데 저건 좋을거 같음

어르신들 계단없어진 것도 좋을듯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