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개쩔었던 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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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쇄기 강자 제록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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옛날 옛적 최고의 인쇄기를 만들기위해 이 연구소에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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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PARC 히스토리 타임라인
(2)1970: Xerox PARC 설립
(3)Xerox Corporation은 정보 및 물리 과학 분야의 세계적 수준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을 구성하여 ‘정보의 건축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회사는 George Pake 박사의 지시에 따라 XeroxPalo Alto Research Center(Xerox PARC)를 설립합니다.Xerox PARC의 현장은 ‘미래의 사무실’을 만드는 것입니다.
(4)1971 레이저 인쇄
(5)Xerox PARC는 레이저를 변조하여 xerographic 복사기 드럼에 비트맵 전자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이것은 문서를 인쇄하는 새로운 방법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이 레이저 인쇄 발명으로 종이에 디지털 문서를 매끄럽게 렌더링할 수 있어 Xerox에 수십억 달러 규모의 인쇄 사업이 탄생했습니다.
(6)1972: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7)Xerox PARC는 프로그램을 완전히 다시 작성하지 않고도 개선할 수 있는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언어인 Smalltalk를 설계합니다. 이 혁신은 소프트웨어 산업에 혁명을 일으키고 후속프로그래밍 시스템에 영향을 미칩니다.
(8)1973: 알토 PC
(9)Xerox Alto 개인 워크스테이션이 생성됩니다. 클라이언트-서버 아키텍처는 컴퓨팅이 더 이상 대규모 중앙 집중식 메인프레임의 계층적 세계에 국한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이 진화하는 PC는 이후 세계 최초의 비트랩 디스플레이, 창과 아이콘이 있는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WYSIWYG(What YouSee is What You Get) 편집기, LAN/파일 저장소 및 상업용마우스를 사용할 것입니다.
(10)1973: 이더넷
(11)내부 메모는 LAN 내에서 동축 케이블을 사용하여 워크스테이션, 파일 및 프린터를 함께 연결하는 시스템을 제안합니다.이점은 구성 요소가 데이터 트래픽을 방해하지 않고 네트워크에 연결하거나 네트워크에서 나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메모의 저자는 네트워크를 설명하기 위해 이더넷”이라는 용어를 사용합니다. 이더넷은 글로벌 표준으로 성장합니다.
(12)1973: 슈퍼페인트 프레임 버퍼
(13)Xerox PARC 컴퓨터 과학자들은 최초의 컴퓨터 페인트 시스템인 그래픽 프로그램과 프레임 버퍼 컴퓨터에 최초의 비디오 이미지를 기록합니다. 이것은 최초의 컴퓨터 애니메이션을 위한 길을 닦았고 나중에 발명가에게 에미상과 아카데미상을 수상했습니다.
(14)1974 위지윅
(15)Xerox PARC는 잘라내기 및 붙여넣기 비트맵 편집을 설명하는 문구를 만들었습니다. What You See Is What You
(16)Get(wizzy-wig’라고도 함). 올해 Xerox PARC는 또한 획기적인 Bravo 워드 프로세싱 프로그램(Microsoft Word로 연결됨) 및 장치 독립적 이미징(페이지 설명 언어로 연결되고Postscript의 후속 디자인에 영향을 줌)을 시연합니다.
(17)1975년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UI)
(18)Xerox PARC는 포인트 앤 클릭 기술을 사용하여 쉽게 제어할수 있는 아이콘, 팝업 메뉴 및 겹치는 창을 사용하는 최초의GUI를 선보입니다. GUI는 이후의 모든 개인용 컴퓨터 인터페이스의 개발에 유명하게(또는 악명 높게 영향을 미칩니다.
(19)1977: VLSI 회로 설계
(20)Xerox PARC(Caltech) VLSI(Very Large ScaleIntegration) 회로 설계의 새로운 표현을 정의합니다. 이것은더 작은 기계에서 더 큰 컴퓨팅 파워를 허용하고, 설계 시간을 단축시키며, 새로운 세대의 컴퓨터 지원 설계 도구로 이어집니다
(21)1979: 기업 민족지학
(22)PARC는 인간 중심의 기술 설계, 업무 관행 재설계 등을 위한민족지학의 사용을 개척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컴퓨터 과학자, 엔지니어, 인류학자, 사회학자, 심리학자 및 기타 사회과학자 간의 협력을 시작해야 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많은 작업 공간, 사무 제품 및 프로세스의 개선으로 이어집니다.
(23)1979: 자연어 처리
(24)맞춤법 검사, 사전 및 기타 도구를 활성화하기 위해 XeroxPARC는 언어 구조 이해를 기반으로 하는 컴퓨터 언어 기술을 발명합니다. 이는 컴퓨터 자동화 시각적 회수, 지능형 검색 및 언어 압축으로 이어지며 나중에 검색 텍스트 분석 등을 위한 심증적인 의미 기반 언어 구문 분석 시스템을 가능하게 합니다.
(25)1980: 광학 스토리지
(26)지울 수 없는 광자기 저장 장치 기술은 Xerox PARC에서 개발되었습니다. 처음에 그 목적은 Palo Alto 캠퍼스에서 고속 데이터 액세스를 가능하게 하는 것입니다. 결국Optimem(Cipher Data Products로 진화)을 통해 상용화됩니다.
(27)1980: 프로그래밍 언어
(28)Xerox는 Smalltalk-80에 대한 소프트웨어 저작권을 제출합니다. 존재하는 세 가지 소프트웨어 저작권 중 하나입니다. 한편 Interlisp와 Cedar(Xerox의 Mesa 프로그래밍 환경의 후속제품)는 Xerox 시스템에 구현되어 신뢰성을 높이고 신속한개발을 지원합니다.
(29)1982: 광섬유
(30)최초의 광케이블 기반 근거리 통신망이 가동됩니다. 결국 이것은 Synoptics(나중에 Bay Networks. Nortel Networks에 인수됨)를 통해 판매되는 이더넷용 상업용 광섬유 미디어를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이런것들을 만들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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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그게 제록스에 있었던 일이고 제록스 사람들은운영진을 토너 대가리라 불렀어요
(2)그리고 이 토너 대가리들은 제록스에서뭔 일이 벌어졌는지 감도 못잡더군요

그리고 영업에서 올라간 임원진들은 프린터나 더 영업해서 매출 올릴 생각에서 벗어나지못해 기껏 만든기술로 프린터를 벗어나질 못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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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그럼 펩시의 매출에 도움이 되는건 누굴까요?사업팀과 마케팅팀 사람들이죠
(2)그러니 그 사람들이 승진하게되고그 사람들이 회사를 운영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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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독점적 지위를 가진 기술 기업들에도
(2)똑같은 일이 벌어진다는 겁니다
(3)IBM이나 제록스처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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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어차피 시장에서
(2)독점적인 지위가 있는데
(3)회사가 돈을 더 벌것도
(4)아닐테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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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그러니 기업의 매출을 늘리는 사람은
(2)사업팀과 마케팅팀이 됩니다
(3)결국 그들이
(4)회사를 운영하게 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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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그리고 개발팀 사람들은
(2)의사 결정 과정에서 배제되게 됩니다
(3)그렇게 회사는 좋은 제품을 만드는게어떤 의미가 있는지 잊어버리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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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좋은 제품과 나쁜 제품의 차이를
(2)전혀 모르는 회사 운영진에 의해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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