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텍스트 확인
(1)일본 야구장에는 이렇게 맥주통 메고다니며 한잔씩 파는 맥주판매원들이 있는데
(2)어느 야구장에서 몇달치 누적 판매량 1위를 달성한 판매원이 기념사진 촬영했는데…
(3)띠용~~ 과거 마마추어 작품에 출연하게 걸려버림
(4)맥주 적당히 팔았으면 묻혔을텐데 하필 맥주판매 1위를 달성해서 걸렸다네요.
(1)| 관망호랑이 이미지 텍스트 확인
(2)85 Q1드디어 올라왔군요. 사실 언젠가 올라오지 않을까 하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3)결과부터 말하자면, 비어걸을 하던 도중 아마추어 작품에 출연한 게 아니라 비어걸을 그만둔 뒤에 아마추어 성인방송(벗방)에 출연하고 FC2 아마추어 작품에 출연한 테크트리입니다(그리고 도쿄돔이 아니라 지바롯데 마린 스타디움입니다).말하자면 ‘비어걸을 하다가 판매량 1위에 올랐는데 과거 영상 찍은게 걸림’이 아니라 ‘1위 판매량을 찍을 정도로 인기가있는 비어걸이었는데 비어걸을 그만둔 뒤 영상에 출연함’이겠죠.
(4)이 ‘리카상’은 2017년부터 롯데 마린스타디움에서 비어걸을하고 있던 사람이었습니다. 나름 꽤 유명했는데, 2019년에는 롯데 마린스타디움에서 개최한 ‘판매걸 페넌트레이스’에서 7월 우승을 하기도 했죠. 가장 많이 판매를 한 최종 승자는 호놀룰루 항공권을 선물로 받는 대회였는데, 저 본문의 ‘누적 판매량 1위를 달성한 기념샷’이 당시의 모습입니다. 당시 인터뷰에서 “3년차의 경력을 앞세워 많은 분들의 응원을등에 업고 반드시 우승하겠다, 가자, 하와이!’라는 인터뷰를하기도 했죠.
(5)그런데 매우 안타깝게도 일본에도 코로나가 덮쳐 야구가 무관중으로 진행되자 비어걸들도 직장을 잃게 되고 이 리카라는 친구도 비어걸을 그만두게 됩니다. 그리고 선택한 것이바로 아마추어 콘텐츠 마켓 FC2에서 진행하는 라이브 생방송 VJ였죠. 이어서 아마추어 레이블의 제안을 받고 FC2에올라가는 영상을 찍은 것으로 보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여러 아이돌을 닮은꼴로 음지의 마스터들이 리뷰를 했던 기억
맥주걸 하다가 코로나 때문에 망해서 야동 찍은거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