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환불요구에 당황한 사장님

()

이미지 텍스트 확인

이미지 텍스트 확인

이미지 텍스트 확인

(1)7년동안 운영하면서 이런적이 첨이라ㅜ소심하게 글 올려봅니다..
(2)오전 11시에 케이크 만들고
(3)3시에 찾아가셨는데
(4)차 이동중에 망가졌다고 다시 가져오셨어요
(5)(가져가실때 무릎위에 놓고 가셨다고 하심….)
(6)생크림+마스카포네크림 섞인거라
(7)흐믈거리는 생크림 아니고 단단한크림이에요..
(8)레몬잼도 미끄러운거 아니고 설탕이 많이 들어간 찐득한 타입입니다..
(9)(케이크 바닥은 고정핀으로 고정해드렸어요ㅜ)
(10)“고객님 처음에 저희가 드릴때는 말짱하시지 않았나요..?
(11)차량 이동중에 망가지신부분은
(12)저희 잘못이 아니에요..”
(13)라고 말씀 드렸으나,
(14)처음부터 죄송하다고 말안했다고 화를 내시더라구요..
(15)어쨋든, 그럼 자기가 일부로 이렇게한거냐면서 수정을해주든 새로해주든 알아서 해달라고 하셨고
(16)제가 지금 당장 새로 만들어드리기도 시간이 안될것 같으니 최대한 수정을 해드리겠다 라도 했지만..그럼 자기가 여기서 기다려야하냐고…
(17)따지면서 말하셔서..
(18)그럼 볼일보시고 저녁에 편하실때 오시면
(19)새로 해드리겠다고 했네요ㅠ
(20)솔직히 저도 수정해드려도 망가진 케이크를 드리기엔 제 맘이 편할것 같지 않아서…
(21)새로 만들어 드리는게 낫겠더라구요..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이런 경우가 첨이라
(2)저도 응대가 미흡했던것 같아 찝찝하면서도
(3)뭔가 억울한 하루라 처음으로 글 끄적여 봅니다…ㅜ

!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