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프랜차이즈가 조립만 하는 이유

음식 프랜차이즈가 조립만 하는 이유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체인점이라는 것은
(2)그게 가능해야
(3)언제 어디서나 일정한
(4)고객의 신뢰를 얻고”라쿠멘테이’ 의
(5)퀄리티의 상품을
(6)손님에게 제공하지
(7)이름은 브랜드 가치를갖는다….
(8)않으면 안 된다.
(9)아무 기술도 없는
(10)아르바이트생이라도
(11)매뉴얼만 따라하면
(12)베테랑 점원과
(13)같은 맛의 라면을만들 수 있는,
(14)그러기 위해
(15)그것이 바로
(16)쉽고 효율적인오퍼레이션….
(17)중요한 것은
(18)생명선이다.오퍼레이션
(19)카사와라 씨가 고안한
(20)두 가지나시오라면은
(21)동물계 수프와 어패류계작업이 늘어나
(22)수프를 작은 냄비에
(23)합쳐 데우는 더블수프떨어지지,
(24)방식인데다
(25)가다랭이포를 추가하여
(26)풍미를 살린다….

음식 프랜차이즈가 조립만 하는 이유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만드는 사람의
(2)게다가 우리라쿠멘테이’ 의
(3)(계량 차이로 맛이 변하는
(4)작업이기도 하고….
(5)센트럴 키친 방식을
(6)채택하고 있어.
(7)금방 풍미가그런 의미에서동물계 수프는
(8)| 날아가버리는
(9)어패류계 수프는통상 라면의 것을
(10)어떡할 건가?쓰니까 상관없지만,
(11)풍미를 유지한 채로
(12)공장에서 가게로 전달할방법이라도 있나?
(13)아리스 씨
(14)센트럴 키친]
(15)방식이라뇨..…?

음식 프랜차이즈가 조립만 하는 이유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아아, 한 곳의
(2)공장에서 양념과 수프,
(3)|맛의 균일화를
(4)면 등을 전부 만들어서
(5)꾀할 수 있다는비용을절감할 수
(6)각 체인점에 배송하는
(7)장점이 있어.
(8)방식이야.
(9)뒤집어 말하면누구나 간단히
(10)만들 수 있어야
(11)하기 때문에
(12)체인점의 라면은
(13)각 재료를 가게에서
(14)그만그만한 거구나….
(15)그렇군요.’손질할 필요가 거의 없는 상태로
(16)만들어서 출하하니까
(17)누구나 간단하게 같은 라면을만들 수 있는 거지.

음식 프랜차이즈가 조립만 하는 이유

이미지 텍스트 확인

음식 프랜차이즈가 조립만 하는 이유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뭐라고 하셔도
(2)저희들은 이미
(3)’라쿠멘테이’를
(4)독립할 결심을
(5)이 가게를접어라!!탈퇴하고 싶다면
(6)했다니까요!!
(7)계약서 대로
(8)하도록 해!
(9)또 체인점이
(10)폐점하는 것만으로도
(11)”라쿠멘테이’의
(12)브랜드에 상처가 탈퇴하는데
(13)나는데, 같은 장소에서 패널티가 없어서는
(14)라면가게를 해서는연간매상 30억엔을
(15)이미지 다운도심각해.올리는 ‘라쿠멘테이’ 의상품과 노하우를 겨우
(16)이 장소에서새라면 가게를
(17)엄하다구요!!200만엔의 가맹금에팔아넘기는 셈이
(18)내는 것 정도는
(19)허락해줘도
(20)되어버린다….
(21)되잖아요.
(22)내 딸이라고 해도
(23)그리 제멋대로 구는
(24)들어주어서는다른 프랜차이즈
(25)점에 본보기가
(26)되지 못해!!

음식이라는거 자체가 사소한 요소로도 점바점이 생기는데

그런걸 최소화하는 효율적인 방법 중 하나가

조립이어서…

음식 프랜차이즈가 조립만 하는 이유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뒷산클라이머 2023-08-195437890
(2)구구절절 옳은 말임 이동
(3)+ 추천 답글
(4)프랜차이즈 가는 이유가 익숙한 맛 인데 처음먹는
(5)맛이 나면 안가지.. [3] 이동
(6)베스트 웃자
(7)저렇게 해도 본래 맛의 50프로도 안되는 체인점들이 많아서. 그걸 지속적으로 본사에서 교육하고, 관리해야되는데. 그런점을 망각한 프렌차이즈들이 너무 많음. 이동

이 게시물에 대해 평가 해주세요!

결과 0 참여자 0

Your page rank: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