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거의 망해간다는 택시 업계

()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서울 택시 기본요금
(2)4800 원
(3)2023년 2월~

이미지 텍스트 확인

(1)기사 처우 개선택시대란 해소

이미지 텍스트 확인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전국 법인택시 기사 (명)
(2)7만3027
(3)7만126
(4)2022년 10월2023년 7월
(5)자료: 전국택시운송사업조합연합회
(6)택시비 올렸지만, 기사 수천 명 짐쌌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누굴 위한 인상인가”
(2)요금 오르자기사에게 받는 ‘기준금’도 인상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누굴 위한 인상인가”
(2)김종언 서울 법인택시 기사
(3)택시 요금 오른 것으로 기사에게 가던 돈의 25만원 정도를 회사가
(4)취하기 시작한 거죠.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누굴 위한 인상인가”
(2)내외운수(주)
(3)차량 변경
(4)김종언 서울 법인택시 기사 240
(5)(기본급을 받으려면) 하루 12시간
(6)(한달) 26일을 일해야 합니다. 중노동이죠.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누굴 위한 인상인가”
(2)서울 법인택시 기사
(3)코로나 19 이후로 회식도 길게 안 하고
(4)(오후) 10시만 되면 일찍 집에 들어가시니까요.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누굴 위한 인상인가”
(2)김경현 부산 폐업 업체 대표
(3)차량 가격이라든지 보험료, LPG 가격, 최저임금 등이계속 상승하고 있어서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습니다.

!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