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망해간다는 택시 업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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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서울 택시 기본요금
(2)4800 원
(3)2023년 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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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기사 처우 개선택시대란 해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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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전국 법인택시 기사 (명)
(2)7만3027
(3)7만126
(4)2022년 10월2023년 7월
(5)자료: 전국택시운송사업조합연합회
(6)택시비 올렸지만, 기사 수천 명 짐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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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누굴 위한 인상인가”
(2)요금 오르자기사에게 받는 ‘기준금’도 인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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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누굴 위한 인상인가”
(2)김종언 서울 법인택시 기사
(3)택시 요금 오른 것으로 기사에게 가던 돈의 25만원 정도를 회사가
(4)취하기 시작한 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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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누굴 위한 인상인가”
(2)내외운수(주)
(3)차량 변경
(4)김종언 서울 법인택시 기사 240
(5)(기본급을 받으려면) 하루 12시간
(6)(한달) 26일을 일해야 합니다. 중노동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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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누굴 위한 인상인가”
(2)서울 법인택시 기사
(3)코로나 19 이후로 회식도 길게 안 하고
(4)(오후) 10시만 되면 일찍 집에 들어가시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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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누굴 위한 인상인가”
(2)김경현 부산 폐업 업체 대표
(3)차량 가격이라든지 보험료, LPG 가격, 최저임금 등이계속 상승하고 있어서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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