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주호민이 재판부에 제출한 의견서 내용

()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주호민, 재판부에 “특수교사 유죄 선고해달라” 의견서 제출
(2)입력 2023.08.30 오전 8:50 수정 2023.08.30. 오전 8:53 기사원문
(3)서미량 기자
(4)1) 가가 더 ㅁ
(5)웹툰 작가 주호민 씨가 발달장애 아들의 특수교사 A씨에게 “유죄를 선고해달라”는 취지의 의견서를 재판부에 제출한 것으로 확인됐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52/0001929218

이미지 텍스트 확인

(1)30일 A씨의 법률대리인을 맡고 있는 김기윤 경기도교육청 고문변호사에 따르면 주 씨 측 국선변호인은 지난 21일 수원지법에 “정서적 아동학대 사실이 명백하니 피고인에 대해 유죄를 선고해 주시길 바란다”는 취지의 의견서를 제출했다.
(2)의견서에는 “특수교사 측의 언론 인터뷰와 편향된 언론 보도가 피해 아동의 잘못을 들추고 있다”며 “이로 인해 피해 아동의 부모가 마치 가해자로 전락해 일과 일상을 모두 잃게 됐다”는 내용도 담겼다.
(3)주 씨 측은 A씨의 경위서 등 유죄 증거도 함께 첨부했으나, 재판부는 “필요하면 검찰 통해 증거로 제출해 달라”며 이를 반환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죄선고 해달라고 의견서 제출했는데 이걸 왜 여기서 내냐고 빠꾸 먹음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앞서 주 씨는 지난 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내와 상의하여 상대 선생님에 대해 선처를구하는 탄원서를 제출하려고 한다”고 밝힌 바 있다. 그는 “직위해제 조치와 이후 재판 결과에 따라 교사의 삶이 크게 위협받을 수 있다는 것에 책임감을 느낀다”며 “여기까지 와버렸지만, 지금이 상황에서라도 가능한 피해를 최소화하면서 해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언급하기도 했다.

그리고 그전엔 선처 탄원서 제출할거라고 입장문은 왜낸거 ㅋㅋ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