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전순결주의자인 아내의 반전

혼전순결주의자인 아내의 반전

이미지 텍스트 확인

(1)D 머니투데이
(2)’혼전순결’지킨다더니…아내 반전 과거에
(3)충격, 사기 결혼일까[이혼챗봇]
(4)박다영 기자, 장윤정 변호사
(5)입력 2023.8. 28. 10:00 수정 2023. 8. 28. 10:07
(6)| [the L][장윤정 변호사의 스마트한 이혼 챗봇]
(7)MT ① 머니투데이
(8)이지혜 디자이너 /사진=이지혜 디자이너
(9)◇ 혼전 순결이라는 거짓말이 이혼 사유가 될까
(10)A씨는 결혼 5개월차다. 신혼을 즐겨야 할 시기에 아ㄴ”,
(11)와 이혼을 고민하고 있다.

혼전순결주의자인 아내의 반전

이미지 텍스트 확인

(1)A씨는 B씨의 생각을 존중했고 B씨가 정숙하다고 느껴 결혼을 결심했다.
(2)그러나 신혼집 짐을 정리하다가 A씨는 B씨가 과거 연인과주고받은 편지를 보게 됐다. 편지에는 두 사람이 매우 가까운 사이였음이 드러나있었다.
(3)충격을 받은 A씨는 B씨의 지인을 만나 B씨의 연애사를 캐물었고 B씨가 전 연인과 사실상 동거하는 사이였으며 결혼이야기까지 오갔다는 말을 들었다.
(4)A씨는 사기 결혼을 당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B씨와 이혼 소송이 가능할까.
(5)과거 연애사를 전부 상대에게 얘기하지 않고 결혼했다는 이유로 사기 결혼이라고 볼 수는 없다. 이 사유만으로는 재판상 이혼도 어렵다.
(6)장윤정 법무법인 차원 변호사는 “이 사례에서 배우자가 이야기하지 않은 결혼 전 연애가 현재에 영향을 미쳐 혼인 관계를 파탄시킬 정도의 문제가 생긴 것은 아니다”라며 “단순히 상대방에 대해 다 알지 못했다는 점을 이유로 소송을 통해 혼인 관계를 해소하기에는 무리가 있다”고 했다.

석열이형

고민많았겠다

혼전순결주의자인 아내의 반전
이미지 텍스트 확인

(1)김건희 여사 새롭게 공개된 김범수와의 일본여행사진
(2)8 정문영 기자 1① 승인 202209.172259 | 댓글6
(3)<윤석열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가 결혼 후 김범수 아나운서와 함께 일본 여행을 가서 찍은 사진이 17일 새롭게 공개돼 주목을 끌고있다. 사진=제보자X/굿모닝충청 정문영 기자>
(4)[굿모닝충청=서울 정문영 기자] 윤석열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가 결혼 후 김범수 아나운서와 함께 일본 여행을 가서 찍은 사진이 새롭게 공개돼 주목을 끌고 있다.
(5)해당 사진은 윤 대통령과 결혼(2012년 3월 11일)한 지 1년 5개월 지난 2013년 8월 여름 일본 도쿄 거리에서 김여사가 대표로 있던 코바나컨텐츠 이사였던 김 아나운서와 함께 찍은 것이다.
(6)제보자X는 1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관련 사진을 포스팅”이때 김건희는 이미 윤석열과 혼인관계였던 시절”이라며 “서로의 눈빛이 너무 애틋하다. 김건희는 이 여행에윤석열을 안 데리고갔다”고 말했다.
(7)이 사진이 주목을 받는 것은 김 여사와 김 아나운서가 부적절한 관계였다는 소문이 세간에 돌고 있는 상황에서 공개됐기 때문이다.

이 게시물에 대해 평가 해주세요!

결과 0 참여자 0

Your page rank: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