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젊은 교사는 왜 학교에서 생을 마감했나 이미지 텍스트 확인
(2)래하는 것
(3)급식실을 개조한 故 박○○ 교사의 교실
(1)젊은 교사는 왜 학교에서 생을 마감했나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원래 여기가 급식실에 붙은 창고였거든요
(3)그래서 여기 비품들이 잔뜩 있었는데
(1)’○○가 그걸 다 치워서 청소를 싹 해서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젊은 교사는 왜 학교에서 생을 마감했나 이미지 텍스트 확인
(2)’마음 해결소’라고 해서 아기자기한 인형도 갖다 놓고
(3)조명도 갖다 놓고 이렇게 만든 거예요
(1)젊은 교사는 왜 학교에서 생을 마감했나 이미지 텍스트 확인
(2)故 박○○ 교사 사촌오빠
(3)수업 시간에 막 감정 조절이 안 되는 애가 있으면
(4)잠깐 같이 들어가서 좀 상담하면서 진정하고
(1)젊은 교사는 왜 학교에서 생을 마감했나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아이들이 엄청 좋아한다고저한테 막 자랑도 했었거든요
선생님 교실은 급식실을 개조한 곳이라 창고가 딸려 있었음(사진의 오른쪽 문)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젊은 교사는 왜 학교에서 생을 마감했나
선생님께서 창고를 청소하신 다음 인형, 조명으로 공간을 꾸미고 ‘마음 해결소’라는 이름을 붙임
감정 조절이 안 되는 학생들이 이곳에서 진정하기도 하고 선생님께서 상담을 하기도 함
일련의 사건 이후 선생님께서는 당일 업무를 마친 뒤 마음 해결소에서 생을 마감하심…
이 게시물에 대해 평가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