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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레일 민원 황당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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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한국철도뉴스
(2)여러분의 목소리를 듣겠습니다
(3)황당 사례
(4)우리 부서원들이 ‘빵’ 하고 이렇게 크게 웃었던 사례인데요
(5)방귀 냄새로민원 접수
(6)열차이용 중에 방귀냄새가 너무 많이 난다
(7)원인제공부서원인제공자
(8)참고안내 > 사실설명
(9)안녕하십니까? 한국철도공사 입니다.
(10)귀하의 민원은 열차 내 질서유지에 대한 안내방송 관련으로 이해됩니다.
(11)답변에 앞서 조용하고 쾌적한 기차여행을 기대하셨을 고객님께 다른 승객의 생리적인 현상(방귀)으로 인해 많이 불편하셨으리라 생각됩다.
(12)KTX 열차는 쾌적한 차내 환경을 위한 공기순환장치가 가동 중에 있으나, 방귀 및 재채기 등 생리적인 현상에 대한 개인적으로 제지하는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13)열차 내 질서 유지에 대한 소음 및 소란에 대한 에티켓 안내는 방송을 통해 안내드리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4)향후, 열차 이용 중 불편함으로 인해 승무원의 도움이 필요하실 때에는 순회중인 승무원에게 요청하거나, 통로에 설치된 호출버튼을 이용하면 즉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5)아울러, 코레일톡승차권을 발권하신 경우 승차권확인 화면의 서비스로 불편하신 점 말씀해 주시면 승무원의 도움 받으실 수 있음을 안드립니다.
(16)답변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한국철도공사 서비스혁신처 이명화(042-615-5763)에게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7)방귀 냄새로 민원접수
(18)여행하기가 너무 힘들다고 민원을 넣으셨어요 그래서
(19)방귀 냄새로 민원 접수
(20)안내 방송을 통해서 그 민원을 해결해달라고 요청이 있었습니다
(21)네, 황당한 사례 첫 사례부터 강렬한게 나왔네요
(22)여러분의 목소리듣겠습니다를
(23)저희 철도공사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 있으세요
(24)여러분의 목소리를듣겠습니다
(25)이런 분들 저희가 흔히 일컬어 덕후라고 표현을 하는데
(26)여러분의 목소리
(27)차량편성·입고 관련 지속 문의
(28)이런분들이이제많은 민원을 제기하셔서
(29)차량편성·입고관련 지속 문의
(30)저희당황스럽만들게사례가 있는데요어주신
(31)2년간, 1320번 민원접수
(32)그중에 특히 생각나는 분이 저희 쪽에 2년 동안 민원을
(33)한국철도뉴스여러분의 목
(34)소
(35)2년간, 1320번 민원 접수
(36)1320 건 정도의 민내주셨어요원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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