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텍스트 확인
(1)테크2ipo는 친절하게도 이런 해석을 덧붙였다. “고객(의성향)을 깊숙히 이해하는 기업인 샤오미는 자사의 로고가고객의 감정에 상처를 줄 수 있다는 점을 알고 있다. 샤오미의노트북에 로고가 없는 이유다. 고객은 스스로 애플의 로고를부착할 수 있다.”
(2)지독한 짭인정신
(3)자기 브랜드 가치를 정확하게 아는 무서운놈들 ㄷㄷ
ㅋㅋㅋㅋㅋ
(1)테크2ipo는 친절하게도 이런 해석을 덧붙였다. “고객(의성향)을 깊숙히 이해하는 기업인 샤오미는 자사의 로고가고객의 감정에 상처를 줄 수 있다는 점을 알고 있다. 샤오미의노트북에 로고가 없는 이유다. 고객은 스스로 애플의 로고를부착할 수 있다.”
(2)지독한 짭인정신
(3)자기 브랜드 가치를 정확하게 아는 무서운놈들 ㄷㄷ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