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방송에서 말하는 일본 아이돌쪽 인재가 한국으로 유출

일본 방송에서 말하는 일본 아이돌쪽 인재가 한국으로 유출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실제로 니지 프로젝트, 니쥬라는게
(2)도쿄통신TV
(3)거의 정곡을 찔렀다고 생각해요
(4)왜냐면, 그녀들은 전원 일본인에다
(5)레슨도 일본 중심으로 받았던 분들..이에요
(6)세계에서 싸울 수 있는 아티스트를 발굴할 힘이일본의 업계에는 이거 없지 않느냐고,
(7)/ 찔려버린 형태
(8)한국의 소속사가 조금 다듬었을 뿐인데,
(9)말이 좀 이상하지만
(10)월드스타가 될 수 있으니
(11)그 힘의 차이를 충실히 보여줬다고 생각하고
(12)앞으로 점점.. 그… 일본은
(13)한국 연예계의 하청기업이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는..
(14)과연! 인재만 발굴 되어서,
(15)한국의 매니지먼트에서 데뷔해 세계로 가서 / 그래요
(16)이익은 한국 레이블에 떨어진다는 / 그렇죠
(17)일본의 회사…아니 일본의 남당연히자애도
(18)세계에서활약하사는되람이싶다는고
(19)역시 생각하는 분이 많다고생각해요
(20)이만큼 인터넷, 유튜브,스포여러곳에티파이,월드스타를 보면서
(21)자기도 세계에서 활약하는 아이돌이, 아티스트가 되고싶어…
(22)라생각해도고
(23)일본의 회사에 있는 이상은 무리,
(24)한국의 소속사가에이룰 수 있을면몰라지
(25)하지만한국의 소속사에못 들어가니까
(26)할 수 없이 일본의 예능소속들어갈 수 밖에 없다는 분들이
(27)급속도로 늘고 있어요 / 과연…
(28)그러니까일본의더이상사라면는 어 렵다.
(29)세계에서 싸울 힘이 실제로
(30)세계에서 싸울수 있는태 어 날 수 없다아티스트가
(31)좀처일럼본는문제의식,는
(32)일본 엔터계의 문제,양쪽이 연결되어 있네요
(33)/ 그래요
(34)그런 문제가 있어
(35)세계에 나갈수없다는문제가 있는데
(36)지말씀하신금데뷔를 포기하고것럼
(37)처음부터일
(38)아, 더 말하자면 일본에서데뷔를 목표로 하지않는 분들이 많아요
(39)/처음부/ 예터
(40)한데뷔국에서는싶
(41)일본에서 데뷔건됐애들이 적지 않아요다는
(42)확실히…과연… 구조적 문제였인엔터계 능력 차의군요
(43)일본과한국의이는…
(44)일본 주식회사라고 한다면 역시,
(45)하나의 터테인먼트 사업이너무나도 큰 성공을엔
(46)1980년대부터 2000 년대만들어 버 렸초반에 걸쳐
(47)으니까
(48)그 성공 체험의 크기가 더이상 시스템을 개선하지 않고
(49)남버려서아
(50)2000년의 방식으로 매레이 블 도 역시…니지먼트도
(51)음악
(52)20가년개선 못함으로써까이
(53)2010년 정도를 경계선으로 크게 한국과 상황이 역전되었어요달라졌다고
(54)한국은 2010년대부터 확 세계에서 벌수 있게 되고/ 그렇 / 일죠
(55)은못벌어

일본 아이돌 굴리는 수준보면 나같아도 한국 오고싶을듯;

이 게시물에 대해 평가 해주세요!

결과 0 참여자 0

Your page rank: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