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텍스트 확인
(1)+실시간랭킹 더보기
(2)남친이 물고 빨던 여동생이 남이랍니다! 이해하실 수 있나요?
(3)조회 271,860 | 추천 1,749
(4)댓글349 댓글쓰기
(5)안녕하세요 이번주에 남자친구의 충격적인 비밀을 알게 되었는데, 남자친구가 이해해달라고 자신을 이해하지 못하면 헤어지는 수밖에 없다며 당당해서 어이가없어 글을 씁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저희는 20대 중후반의 커플이고 남자친구가 저보다 3살 더 많습니다.
(2)남자친구와는 대학교에서 선후배사이로 만났는데, 대학생 시절에 남친이 여동생 팔불출로 유명했습니다.
(3)저한테도 친한 선후배 사이일 때 우리 ㅇㅇ이 예쁘지? 올해 수능봐~ 이러면서 사진도 보여주고 그랬어요.
(4)그 애가 성인이 되었다면서 후배애들한테 요즘애들은 선물로 뭐 좋아하냐고물어보더니 아이패드도 좋은 걸로 사주고 그러길래 남매 사이가 정말좋구나싶었습니다.
(5)그 여동생이라는 애 생일만 되면 저랑 사귀고 있을 때도 백만원은 기본이 되는 고가의 선물들을 턱턱 사주고 제작년 쯤에 여동생 자취방 계약이 중간에 4개월 정도 떴다고 해서 남자친구 집에서 4개월 정도 살았던 적도 있어요.남자친구도 원래 투룸에서 친구랑 자취하다가 친구가 나간상태라같은 방쓰는게 아니기도 했고, 그 때 당시에는 당연히 둘이 남매 사이라고 생각했기때문에 별생각없었어요.
이미지 텍스트 확인
(1)그냥엄청자상한오빤가보다 했습니다.
(2)남자친구 집에 자주 놀러갔는데, 비밀번호 치고 남자친구 집에 들어가면 이동생이 아무렇지 않게 남친 무릎위에 앉아서 게임하고, 남친이 여동생한테
(3)과자같은걸 먹여주기도 하고 해서 살짝 움찔하긴 했지만 둘이 나이차이가 많이 나서 (6살) 엄청 애기같아보이는가보다하고 넘어갔습니다.
(4)저도 남자친구 여동생이라고 다같이 밥도 같이 먹고 엄청 가까운 관계는 아니었지만 꽤나 친하게 지냈어요.
(5)그러다가 이번주에 여동생, 저 남친 이렇게 밥을 먹는데 여동생하고 남친이여름휴가 얘기를 하더라고요.
(6)둘이 막얘기를 하다가 여동생이 우리 엄마아빠는 어디 가고 싶다는데? 말하고 남친이 그래? 우리 부모님한테도 여쭤봐야겠네 이런식으로 대답을 하는데 순간 뭔가 잘못됐다 라는 느낌이 들어서 왜 부모님이 다른 것처럼 말하냐고장난식으로 물어봤어요.
(7)그랬더니 여동생이랑 남친이 당황스럽다는 표정으로 저를 되게 멍청하다는듯이 쳐다보면서 둘이 남이래요.
(8)설마그걸 모르고 있었냐고…그냥 어릴 때부터 알고지내던 동네 오빠동생이라고ㅋㅋㅋ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어떻게 그걸 모를수있냐고 할수 있는데, 모를수 밖에 없었던게
(2)1. 둘이 성이 똑같고 이름도 뭔가 비슷한느낌이에요. 남친이 민수면 여자애이름이 민지 이런 느낌으로요..
(3)2.여름휴가를 같이 가요 부모님들 4분이 다 초등학교 동창이라 애를 낳기 전부터 여행을 같이 다녔대요..제 입장에서는 해외휴양지를 여름만되면 같이가니깐 당연히 가족인줄 알았어요. 남친은 인스타에 본인얼굴, 부모님얼굴,여동생 얼굴도 같이 찍어서 올리고 여동생은 인스타에 사람사진은 안올리는 타입이라 풍경사진만 올려서 그냥 같이 간줄만 알았어요.
(4)3. 지방사는데 명절되거나 방학되면 같이 ktx표끊어서 같이 내려갔어요.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남자친구 입장은 일부러 속인 적 없고, 그전에도 여동생이랑 같이 있을 때우6/8리 부모님 너희 부모님하면서 부모님 얘기도 했어서 당연히 알줄 알았대요근데 저는 그런 얘기를 전에 들은적이 없어요;
(2)그리고 걔는 피만안섞였지 진짜 자기 여동생이라면서 본가도 바로 옆집에있어서 그 애가 태어날때부터 자기가 봤고, 걔가 초등학교 들어가고 나서는학교끝나면 자기 집으로와서 밥차려주고 하면서 산애라고 걍여동생이래요.
(3)자기가 걔똥기저귀도 갈고 자기가 업어키웠다고 동생이라고, 자기는 그애랑 멀리 지낼 생각없고 이해 못하면 어쩔 수 없이 헤어지자는데 어이가없어요저희 둘 다 자리 잡으면 슬슬 결혼하려고 준비하는 중이었는데 도저히언제까지 이 사실을 숨기려고 했는지 너무 소름끼치고 그 여자애도 생판 남이면서 다큰 남자무릎 위에서 과자 받아먹고 그러면서 무슨 생각했을지 소름돋아요.너무 말도 안되는 일이라서 주작이라고 댓글 엄청 달릴 것 같은데,저도 그냥 지나가다 봤으면 주작이라 생각했을 거에요.차라리 주작이었으면좋겠어요.글쓰다가 보니깐 마음이 정리가 되는데 이거 완전 미친인간들이죠?? 이해되시는분 한분이라도 계신가요?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베플 12023.07.22 17:43
(2)헤어져~ 몇년지나면 둘이 결혼할걸ㅋ
(3)베플 ㅇㅇ 2023.07.22 19:32
(4)걔네 부모님이 무릎에 서로 앉아서 논다는것도 아나?ㅋㅋㅋ 우와 대박나오빠랑사이좋은편인데도 무릎위에 앉는건 진짜 생각만해도 징그러워서 토할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 걔네는 친남매가 아니라는게 무릎위에 앉아서 논다는걸로 증명됐네요..ㅋㅋㅋ으넘징그럽다ㅠㅠㅋ
(5)베플ㅇㅇ|2023.07.22 20:16
(6)그들은 지들이 지금 유사연애중인 걸 모른다는거죠? 걍도망쳐요 정신병자들이랑은 어울리지 않는게 나를지키는 길이에요. 유사가족과 유사연애는 완전히 다릅니다. 유사가족은 그런식으로 과도한스킨십과 선물공세를 절대 하지 않고요.
3줄 요약
1. 남친이랑 여동생이랑 연인처럼 지냄
2. 글쓴이는 친동생인가 하고 별 생각 없이 지냄
3. 알고보니 남이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