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근 업소랑 라이더들은 전부 안다는 배민 블랙리스트

인근 업소랑 라이더들은 전부 안다는 배민 블랙리스트

이미지 텍스트 확인

(1)sig6****님의 리뷰
(2)별 한개도 아깝네요 제가잠깐 다른일하고있어서
(3)음식을못받았는데 배달기사님이 밖에 바닥에놓고
(4)그냥가셨더라구요^^ 전화로 환불요청하니 버리시던지
(5)남기시던지 하라구요?ㅎㅎ 네~다 버렸어요 음성녹음한거다가지고있구요 한국소비자원에 문의할게요ㅎ 단골이었는데이런식으로 뒷통수맞네요ㅎㅎ
(6)사장님 재작년, 수정됨
(7)sig6****님, 배달하신기사님 통화했습니다.문앞에서 5분기다리시면서 전화수차례했지만안받으시고 계속지체할수없어 어쩔수없이문앞에두고 문자남겨두고 가셨다하네요..전화하셔서 문앞에두고가는게 어딨냐며화부터내시면서 환불해달라하시는데..환불해줘야 하는건가요?
(8)단골이신건 고맙습니다 하지만 이건 좀… ㅜㅜ
(9)2개월 전, 수정됨
(10)원래 반반에 엉치살 없나요? 저번엔있었던거같은데
(11)다퍽살이네용 ㅜㅜ 치킨도다식어서오고ㅜㅜ
(12)치킨이랑피자고민하다 시킨건데 속상하네요ㅜ엉엉 결국
(13)못먹고 다버림ㅜㅜ
(14)황오리바바
(15)사장님 2개월 전
(16)sig6****님, 저희 매장을 이용해주시고 소중한리뷰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빠르게보내드리고 싶었는데 주문이 몰릴경우 업체를이용하다보니 직접 배달하는 것 보다는 시간이걸렸던것 같습니다… 치킨은 본사에서 오는대로한마리씩 따로 튀겨나가기때문에 다른 주문건과섞이거나 부위가 누락되지는 않지만 앞으로는 더세심하게 챙기겠습니다. 고민하시다 저희
(17)매장에서 주문하셨는데 못드시고 버리셨다고하시니 죄송하고 속상한 마음입니다 ㅜㅠ혹시라도 다음에 주문하실때 말씀해주시면서비스 메뉴 넣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늘맛있는 치킨으로 보답하기위해 최선을 하다는점이 되겠습니다
(18)3개월 전
(19)진짜 별한개도아까움; 포장좀 제대로하시지 탕수육 종이테입뜯기지도않고 뜯는중에 종이쪼가리 사방팔방 퍼지고;그냥
(20)비닐테잎 한두개붙임되는데 포장땜에 먹기가
(21)불편하거든요;원래 종이테입없었거든요
(22)왜여는입구에다붙인건지 이해안가네 생각좀하고붙이시길;
(23)멘보샤(중국식 새우토스트) 짬뽕+탕수육
(24)사장님 3개월 전
(25)sig6****님, 리뷰 감사합니다
(26)탕수육에 붙은 안심 스티커 말씀하시는건가요?
(27)한때 배달 대행업체에서 음식을 빼먹는 사건이
(28)있었습니다 그때 대다수의 프랜차이즈들이
(29)안심스티커를 도입했습니다 종이로 된
(30)스티커여야 메뉴를 열었을때 증거가 남게되어있으며 배달 도중 뚜껑 열림 현상을 줄일 수있습니다. 비닐 테이프로 붙히면 고정도 안될뿐더러 누가 빼먹고 다시 붙혀버리면 모를 정도로허술합니다. 안심스티커는 매장 포장제외 모든배달 메뉴에 붙혀 나가고 있으며 도입된지 6개월이상 되었습니다. 본사와의 끊임 없는 포장
(31)연구를 진행하고 있으며 보다 안전한 보다 믿을
(32)수 있는 포장상태로 제공 해드리겠습니다.
(33)그럼에도 원하시면 비닐테이프 부착도 가능하니
(34)요청사항에 적어주시면 반영해서
(35)보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ㅡ^
(36)2개월 전
(37)요청사항에 벨누르고문앞에두고가랬는데
(38)벨을요청사항 안보세요??도대체몇번을누르시는지;;
(39)배달비3서비스가개판이네요500까지받아가면서
(40)두번다신안시켜요
(41)sig6****님, 설명절로 인해 배테랑 기사님이
(42)휴뮤새로운 기사님이 가신것같네요~시라
(43)요청사잘들 보시는데ㅠㅠ 새로오셔서항
(44)바쁘죄송합니다.셨나봐요~
(45)별한개도아깝 배달기사네전화와서 문닫혔다고는
(46)짜증을내닭갈지않나배달팁도머리카락이나오질않나 진짜최악비에선
(47)이럴거면왜받으세요?그냥 받지마세요
(48)서비스엉망에음식도엉망 왜 내3가만원넘게시키면서
(49)피해를봐야되죠?두번다신안시켜요
(50)님,****sig6
(51)녕하세요
(52)먼저답늦어 죄송합니다.변이
(53)만족스런 식사가 되셨어야하는데
(54)실드려을정말죄송합니다.
(55)문제가 있바을때전화로주셨으면
(56)신속하게처리해 드렸을 텐데
(57)속상하신 마음풀어드릴 길이 없어
(58)정말죄송하속상하고네요.
(59)고객님 의견반 영하여달기사
(60)위생과문제도님
(61)더욱 개선하하겠습니다.도록
(62)주문 주실셨는데시켜드려
(63)정말 죄송합니다
(64)지난 달, 수정됨
(65)이게 4000원짜리피자 참 기가차네요
(66)사진으로아주사기를치셨네 맛 양 편의점에서파는요피자빵보다못한듯; 그 매번느끼는건고플랫치노 포장좀대로하 세 요 뚜 껑 도 않 았 는 데 자 넘치꾸 거든 요;이 렇 게
(67)리데
(68)제열지
(69)포장랩을하시면안되요;;에 문 앞 에 두 고 가 라벨고장 날 때 까 지누르시네요 얼마나?이디야삼성점 절은 대로안 먹스 받 싫기넘치지않게 씌우씌울거면던가
(70)항고까했는데
(71)힘이좋으앞으로지
(72)돈주고 시키면서까지습니다
(73)스트레거머든요핀도조리법이뀐건지퍽퍽했어요
(74)잠재적손님까지 다잃은 줄아세요
(75)블루베리 요거트 플랫치노 초코칩 머핀
(76)베이컨포테이스퀘어피자토
(77)3개월 전, 수정됨
(78)분명 요청사항에 벨누르고 놓고가라고했는데 계속두드리시고
(79)배달이라고요청사항 안짜증나네요 제해장국말하시고;; 머하시는거죠?이럴거면냥죠; 요 즘코 나 땜에 놓고가라고한건데신경좀써발좀세 요 부 탁 니다그
(80)적로
(81)주드립
(82)뼈돌이
(83)사장님 3개월 전, 수정됨
(84)*님**
(85)먼고객님께 만저족드리감을못지부분한
(86)배달대행 본사와 배달 기사님 대신하여을
(87)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88)분있으셔서 세심하게 “배달가요청사항”에주셨는데.록을행 본사명유
(89)기무심함과기본서비스 교육부족으 로배달..기사님의
(90)배달대의
(91)고객님께 큰 불편함을 드린것 같습니다.
(92)본용배달대행 본사에 건의하도록을다.. .
(93)하겠습니
(94)ㄹㄴㄴ ㅠ
(95)김치가너무셔서 다못먹고버림;국밥은 겉절이같은게좋은데
(96)사장님 3개월 전6**** 님 김치가 너무 익지 않도록 더력하겠 습니다!!
(97),
(98)노
(99)주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향옥에
(100)홀매장 의 맛 과 양 그대맛있 건강한 음식을고고집합 니다!트메뉴 또는더욱 만족 하실거에요~식단 진한맛으로 항상 보답드리겠습니다!!의달 리며,드리기 위 좋은 재료만해
(101)세사함께 주문하시면드메뉴를
(102)아니 사장님 배달원 교육좀시키시지;따른거하는중에전화와서 현관비번물어보 알려줬더길래빨 리 좀받으시지이따구 말하네;; 좀늦게받로도 있 그리 고 고 기 도 무슨는줄;;왤맛도서비스도완전 최악인가게고요배달번다신안시킬듯;; 시 돈키면서
(103)고무줄버렸씹먹을때마다 잡내도나고; 그냥캐질겨요;
(104)첨이네;아깝다생각하긴
(105)사장님 작년
(106)찾감사합니아주셔서다.
(107)아 우선 마음 상하게 해드려 정말 죄송합니다.배 대달 행식 도
(108)업주의 주도록 하겠습니다.체에게신경 쓰겠습니다. 다시 한번
(109)더욱
(110)죄송합니다.
(111)작년튀김옷을 먹는지 고기 를먹샐러드이게로배채웠는데!두번다신 안시킴!살 반
(112)양이넘적어서는지모르겠고!
(113)한마의심스리가맞는지울정도!
(114)사장님 작년, 수정됨** ** 님 , 프 로
(115)ㅋ가..;ㅋ들어가보니 내역이 어마무지하시네 아주..악플러
(116)두번다시 시켜주지 말아주세욧!! >_<
(117)더귀한분, sig6***가
(118)작성한 리뷰 77개
(119)오늘,수됨
(120)맛있다 배달원이 불친절해서 별 두문두들기니도 가단말기에꼽아서 가만히있고 여벨누르라니깐개뺏음아 가 져 가라는식으로게 먹 음
(121)카드줄때고있고알서
(122)불편하러모로
(123)사장오늘, 수정됨님띵동 배달 민족 콜~의
(124)싸늘하다. 이 곳은 이 근방 왠만한 배달업소와라이더들은 다 아는 곳이 수다. 많 은 업 소들이표창 한개에 추풍 낙엽처럼 쓰러진 곳이다.
(125)영님: 20하 날씨 감자에 식 었 다 고아쉽다고 하 셨 곳던 이 다들 한니실수를 하지치의말 고객고만족님을 시 켜 드려라. 다 평소처럼들일 하면 되는 데 그 래도 더 정 신 차려라.배 네가 가장 빠르고 배테랑은장가
(126)달친절하게 잘니
(127)해드 려라.매니져: 네 알겠습니다. (궁시렁)
(128)리 2. 4km 로가멀지만나다이렉트로 배 식지 않게 조심해라.달간다.거:꽤그냥
(129)집 앞에착.
(130)만나서 결제인데 요청 사항이 “문 앞에 두고 벨눌러주세요.”갑자기 정 신 혼미하다. 문 앞에 두고 벨을이누르고 결제 것인가원룸 같 벨 누르고 문 앞에 두면 화를 내시지은데않을까?여기 까 지 왔는데 실패 할 수 없다. 두뇌 풀가동똑똑똑 노크 (실패).
(131)를할
(132)하시 주면서가 져가시 한고 쪽손 카드으로결제하는 순간에 반대쪽에 맥주를 채 가셨다.이후 카드까지 순식간에 닭과 맥주, 카.드를단 가 핸 드 폰 의 30% 크기라굉장히 작은 단말기라 결제가 순식간에 된다.드가(아무 말도녕하세요?카
(133)닭뺏듯
(134)가져)
(135)순닭과 맥주와식간에사라졌다.에서
(136)내 손
(137)맛있게 드세요 ~(아무말 없이) 쾅
(138)잘 하장님: 고 왔어?매니져: 제가 몇 번 갔는데 항상 화가 나 있으신거같아요. 제가 아는 라이더들도 다 그렇다고들하네요. 모르겠어요.
(139)4월 14일에 리뷰 올라왔다.가사장님: 너 친절하 배달 안했어? 고객님게여러모로 불편하시다잖냐매니져: 사 최선을 다했습니다. 아시잖아요장님
(140)하도 유명해서 인근 에 업소들이 악플 러 다 안 다 고 함. 본 인르는 줄 알고 열심히 악플 중 ㅋㅋ과라이더
(141)들은모은
(142)키 150~160사이 히키코모리 같은 찐따남자인데 항상 화 가 나 있 으 며 갑 질 킹이라 고 함..

!

이 게시물에 대해 평가 해주세요!

결과 0 참여자 0

Your page rank: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