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장모님 구속 장면

0
(0)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윤 대통령 장모 법정구속 장면]
(2)판사 / 변명의 기회 부여
(3)장모 / 무슨 말씀인지 못알아 듣겠다
(4)판사/ 마지막 발언 해라
(5)장모/ 어떻게 됐냐 다시 말해라
(6)판사 / 항소 기각. 오늘부로 법정구속. 법정구속 말씀해라
(7)장모 / 저를 법정구속시킨다구요? 판사님 그건 정말 억울합니다. 제가 지금 당황해서 잘 못알아들었는데. 안소현이가 맨처음 이사건 일어났을 때 저한테 거짓말 해서이십몇억원 다 가져갔다. 돈 받기 위해 제가 한 것이지. 나쁜 마음 없다. 내가 거짓말이라면 하느님 앞에서 약이라도 먹고 자살하겠다. 안소현이가 공시지가가 저번 말씀대로 180억인데 그렇게 싸게 해서 계약만 하면 20억에 가져가겠다니까 그래서 계약금 꿔다 줬다. 언제든 안소현이때문에 강길원이 것만 해결하고, 내 돈 안 줘도 되고, 강것만 해결하라. 강 것만 해결했으면 도촌동 내가 그렇게할 사람이 절대 아니다. 계약금도 3억5천 받은 거 강한테다 보냈다. 나는 도의적 입장에서 저기 저 뭐야 남한테 덕을 볼려거나 이건 아니고, 안소현 한테 다 돈 떼여서 강한테 돈 꿔다 줬다. 내가 중도금으로 줄 그거 없다. 강 것만하라고 강조했다. 도촌동 땅 공인용 산지에다 그렇더라.난 그것도 몰랐다. 대출도 몰라 엄청 고생. 안한테 1원도받을 그게 한개도 없어요. 안한테 다 받을 사람만 있다.이 땅 하나로 목을 맨 거다. 내가 무슨 시세차익. 약이라도먹고 죽고 싶다. 판사님 이건 절대 안된다.
(8)판사/ 구속 통지 누구한테 할지?
(9)장모/가만 있어 보세요. 여기서 죽어버릴래. 엉엉. 누워버려. 하나님 세상에 이런. 내가 무슨 욕심을 내고

!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0 / 5. 투표 수: 0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