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텍스트 확인
(1)서 이 교 육 통 신
(2)꿈을 키우는
(3)제23-187호(2023. 7. 20.) 전교생
(4)서이행복교육
(5)본교 교사 관련 사안 안내
(6)고인의 명복을 기원합니다.
(7)최근 본교에서 발생한 안타까운 일에 대한 공식 입장을 안내드립니다.
(8)지난 7월 18일 교내에서 교사 한 분이 숨지신 일이 발생하였습니다. 이에 서이초등학교의모든 교직원은 비통한 심정으로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돌아가신 선생님은 학생에 대한 사랑과책임감 강한 모습으로 늘 웃으며 열심히 근무하셨습니다. 2022년 3월에 임용된 신규교사였지만꿋꿋하게 맡은 바 소임에 대해 열정을 보여주셨으며, 아침 일찍 출근하셔서 학생과의 하루를성실히 준비하시는 훌륭한 교사였습니다.
(9)현재 선생님의 사망 원인에 대해서는 경찰에서 수사 중에 있지만, SNS나 인터넷 등을 통해여러 이야기들이 사실확인 없이 떠돌고 있습니다. 이러한 부정확한 내용들은 고인의 죽음을명예롭지 못하게 하며 많은 혼란을 야기하고 있어 바로 잡고자 합니다.
(10)첫째, 고인의 담임 학년은 본인의 희망대로 배정된 것입니다.
(11)둘째, 고인의 담당 업무는 학교폭력 업무가 아닌 나이스 권한 관리 업무였으며, 이 또한본인이 희망한 업무입니다.
(12)셋째, 2023년 3월 1일 이후 고인의 담당 학급의 담임교체 사실이 없습니다.
(13)넷째, 해당 학급에서는 올해 학교폭력신고 사안이 없었으며, 학교폭력과 관련하여 해당 교사가교육지원청을 방문한 일도 없었습니다.
(14)다섯째, 해당 학급에서 발생했다고 알려진 사안은 학교의 지원 하에 다음날 마무리되었습니다.여섯째, SNS에서 거론되고 있는 정치인의 가족은 이 학급에 없음을 확인하였습니다.
(15)이상이 고인과 관련된 정확한 사실임을 알려 드리며, 무리한 억측과 기사, 댓글 등으로교사의 명예가 실추되지 않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16)또한 저희 서이초등학교에서는 학생들이 받을 수 있는 충격에 대해 적극 지원하고자합니다. 필요한 경우, 전교생을 대상으로 전수조사를 실시하여 지원이 필요한 학생을 찾아적극 지원하고자 하며, 관련 상황을 면밀히 파악한 후 다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17)서이초등학교의 모든 교직원은 학교의 교육활동이 안정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다할 것이며, 서이 교육가족 모두와 함께 이 힘든 시기를 슬기롭게 극복하고자 합니다.
(18)너무나도 황망하게 우리 곁을 떠난 고인에 대해 깊은 슬픔과 애도를 표하며, 유가족에 대해마음 깊은 곳에서부터 진심어린 위로를 건넵니다.
(19)서울서이초등학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