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서이초 교사 “연인관계로 우울증 호소“.jpg

0
(0)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단독]서초구 초등교사 일기장 내용 입
(2)수…2월에도 극단 선택 시도 정황
(3)자필 일기장에 2차례 극단적 선택 암시업무 스트레스와 연인 관계로 우울감 호소평소 우울증으로 정신과 치료도 받아
(4)박아름 기자
(5)입력 2023-07-20 10:53 | 수정 2023-07-20 10:53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서울 서초구 한 초등학교 교내에서 숨진 채 발견된 교사 A씨가 지난 2
(2)월에도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던 정황이 드러났다.
(3)업무 스트레스와 연인 관계 등으로 우울증을 앓아 왔고 병원 치료까지받아 온 것으로 알려졌다.
(4)20일 본보가 입수한 A씨의 일기장 내용에는 A씨가 평소 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렸고 남자친구와의 관계 등으로 우울감을 호소하는 글들이고스란히 담겨 있다.
(5)A씨는 지난 2월부터 최근까지 일기장에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듯한글을 수차례 적었고 지인들에게도 지난 6월 초 남자친구와 결별한 이후심리적 고통을 토로한 것으로 전해졌다.
(6)A씨는 이런 우울증세로 지난 5월부터 사망 직전까지 서울 관악구의 한정신의학과에서 치료를 받아 온 것으로 전해졌다. 해당 병원은 A씨의증상이 심해져 입원 치료까지 권유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7)경찰 관계자는 “A씨가 업무 스트레스와 사적 요인이 복합적으로 얽혀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보인다”며 “아직까지는 A씨가 특정 악성 민원에 시달려 극단적 선택을 한 정황은 발견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8)앞서 A씨는 지난 18일 오전 학교 교실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현재 교육계와 인터넷 커뮤니티 등에서는 A씨가 학교 폭력 업무를 담당하면서학부모 민원에 시달려 극단적 선택을 했다는 설이 확산되고 있다.

결별 후 힘들어했다네요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0 / 5. 투표 수: 0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