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텍스트 확인
(1)z_fla_t 안녕하세요.
(2)故 최진실의 아들이자,할머니의 손자이자, 최준희의 오빠인 “최환희” 입니다.
(3)얼마전 일어난 저희 가정의 불미스러운 일로 저희 어머니를 사랑하고아껴주시며 지금까지도 추억으로 기억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에 대해 깊게 사과 드리는 것이 저의 도리인것 같아 이렇게 조심스럽게 글을 올립니다.
(4)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하며, 행복한 모습만 보여드려도 아프실 많은분들의 마음에 안타까운 마음으로 걱정만 끼쳐드려 송구스러운 마음 뿐입니다.
(5)이번 기회로 저희 가족도 많은 것을 느끼고 깨닫게 된 계기가 된 것 같습니다. 또한 저도 이제 성년의 나이로 가장으로서 중심을 새삼 느끼게 된계기가 되었습니다. 아시다시피 저희 가정은 불안정해 보일 수 있습니다.
(6)허나 보통 가정들에서도 흔히 겪을 수 있는 부모와 자식 사이의 감정의파동이 저희는 조금 세게 부딪히는 것이라 저는 조심스럽게 생각해 봅니다.
(7)연로하신 “할머니와 더불어 아직 미성숙한 “준희 또한 제가 보살펴야하는 동생 이기에 모든것은 저의 책임 이라고 생각 합니다.
(8)모든 질타의 말씀들 깊게 새기고 또 한 걸음 성장 하였고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9)그 마음 새겨 앞으로는 대중 앞에 저희 가정사로 걱정 끼쳐 드리는 일 없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10)모든 관심이 어머니에 대한 대중분들의 사랑이라 생각하며 그 사랑의책임감으로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11)항상 감사드립니다.
(12)최환희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