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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서울-양평 고속도로, 김건희 여사 일가 소유 쪽으로 변경해서확 늘어난 다리와 터널
(2)원안에는 [교량 11개소/터널 13개소]
(3)→ 김건희 일가 방향으로의 수정안 [교량 26개소/터널 19개쇠
(4)윤석열 정부가 서울-양평 고속도로를 김건희 여사 가족이 소유한 토지의 방향으로 노선을 변경했습니다. 교량을 15개나더 지어야 하고, 터널은 6개를 더 지어야 합니다. 총 비용은천억 원이 더 들어갑니다.
(5)이래도 ‘김건희 특혜 고속도로’가 아닙니까.
(6)국정조사로 모두 밝혀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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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천현동마을
(2)광암정수장
(3)동서울TG
(4)올림픽공원역서하남IC
(5)한국전력공사하루고속도로
(6)동서울지사
(7)하남감일보금자리
(8)강남지하차도
(9)35 산곡마을
(10)감일 JCT
(11)누에머리공원잠실지하차도현대판 L-3,475m
(12)하남1터널
(13)상산곡도산승진
(14)거여마천지구
(15)하남2터널
(16)상사창IC 사냥스타
(17)상산곡1교
(18)삼산석고교L-40m
(19)하남시터널
(20)상산곡IC
(21)삼산국터널삼산곡2교EL-270m
(22)동남권유통단지’
(23)삼산2터널
(24)국가지정보호구역서울복합물류단지)
(25)남한산성도립공원
(26)위례신도시
(27)북광주ICT
(28)광지원마을
(29)수질복원센터음성봉화대
(30)동차용대학교
(31)복정정수장
(32)당시 후기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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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남양주이.도곡저수지
(2)쌀납부안체공점
(3)다산생태공원
(4)전기화학교
(5)영통 만남의광장
(6)최손112강하중학교
(7)우리마을 국제봉회esen
(8)(주) (ㄷ)
(9)외즌1터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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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양평JCT
(2)양평ICT교
(3)외도 양평고속도로
(4)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5)환경사업소
(6)양평리조트스키장
(7)양평ICT
(8)남양평IC
(9)김아중학교
(10)전화나시티
(11)(군) (면)
(12)본 계획노선은 향후 설계단계에서 변동될 수 있습니다.
난 결국 한다에 베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