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겜2 확정캐스팅중 이병헌 회사와 관련된 인물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이병헌영화배우, 탤런트
(2)필모그래피
(3)서울특별시
(4)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5)배우자 이민정, 동생 이은희
(6)사이트 공식홈페이지, 블로그, 인스타그램
이미지 텍스트 확인
(1)필모그래피
(2)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3)사이트 공식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이진욱영화배우, 탤런트
(2)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3)신체 185cm, 71kg사이트 인스타그램
bh소속 3명 캐스팅
그리고 bh엔터와 밀접하게 관련된 환엔터가 있는데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앞으로 BH엔터테인먼트는 흰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2)들의 활동 역시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오니, 많은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한 연예 관계자는 “탑과 이병헌의 관계는 여전히 끈끈한
(2)것으로 안다”며 “현재 탑의 매니지먼트 담당자가 이병헌 소속사 전 본부장이었다. 이병헌 소속사와 탑 소속사역시 협력 관계”라며 두 사람의 친분과 인연을 전했다.“이병헌은 황동혁 감독과 영화 ‘남한산성’ 때부터 끈끈한 사이”라고도 덧붙였다.
(3)실제로 탑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강정우 대표는 이병헌 소속사인 BH엔터테인먼트 본부장 출신으로현재 흰엔터테인먼트를 이끌고 있다. 흰엔터테인트먼트 설립 당시 BH엔터테인먼트는 “흰엔터테인먼트 소속배우들의 활동을 전폭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Bh엔터 본부장 출신이 세운회사로 bh가 처음부터 지원약속을 하는등 매우 밀접한 관계임
현재 논란된 탑의 매니지먼트를 환엔터가 담당중
이미지 텍스트 확인
(1)필모그래피
(2)1999. 8. 17., 사자자리, 토끼띠
(3)만 23세
(4)소속사흰엔터테인먼트
(5)사이트인스타그램
환엔터에서 탑과 원지안 2명 캐스팅
다시말해 오징어 게임에 이병헌 소속사(bh) 및 관련 회사(환엔터) 출신만 5명 캐스팅됨
2. bh대표는 평소부터 업계에서 캐스팅 끼워팔기를 자랑스럽게 인터뷰하던 사람임
이미지 텍스트 확인
(1)- 한해에 BH로 몇편의 시나리오가 들어오고 어떻게
(2)검토하는가.
(3)현재는 시나리오팀을 따로 운영하지는 않고 7명의팀장과 1명의 제작 프로듀서, 그리고 나까지 9명이 책을 나눠 받아 1차 필터링을 한다. 1년에 평균 500여권이상 들어오는데 그중 만화 읽듯 정신없이 읽게 되는책은 1%다. 그런 작품은 시청률이 잘 나오든, 혹은 흥행은 부진해도 평단과 마니아의 찬사를 받든 무엇 하나는 해낸다. 우리 경우엔 2021년에 책이 가장 많이들어왔는데 640건 정도. 1, 2등이 어떤 작품이었냐면<작은 아씨들>과 <더 글로리>였다. 명확했다. 그래서<작은 아씨들>은 어떻게든 우리 배우들을 포진시키고싶었고(김고은, 박지후, 추자현), <더 글로리>는 전재준 역에 박성훈 배우가 함께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 재난물<콘크리트 유토피아>와 바둑영화 <승부>까
(2)지. 자사 배우가 출연하고 공동 제작한 두개의 중요한작품이 올해 공개된다.
(3)=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시나리오에 나와 있는 모든캐릭터를 우리 배우가 해도 좋겠단 욕심이 들 정도라클라이맥스 스튜디오로 뛰어갔는데 변승민 대표가 나를 자제시켰다. (웃음) 결과적으로 이병헌, 박보영, 박지후 세 배우가 합류했고 제작에도 의기투합하게 됐다. 감히 이런 얘기를 해도 될까. 이병헌 배우가 이 작품으로 남우주연상을 노릴 수 있을 거라 본다. <광해,왕이 된 남자> <내부자들> 때와 비슷한 느낌이 온다.
그런데 이번에 탑 캐스팅 배후로 이병헌이 지목되자 이병헌 소속사의 답변은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이정재 측의 해명 이후 이번에는 이병헌이 캐스팅에 관
(2)여한 것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 탑의 매니지먼트를담당하는 이가 이병헌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본부장출신이자 현 흰엔터테인먼트 강정우 대표이기 때문. ‘오징어 게임’ 시즌2에는 이병헌 외에도 BH엔터테인먼트소속 배우 이진욱, 흰엔터테인먼트 소속 원지안이 합류했다. 현재 BH엔터 측은 “공식입장이 없다”며 말을 아꼈다.
Bh는 이병헌 탑 캐스팅 배후설 부정도 안하고 공식입장 없다로 버티기중ㅋㅋㅋㅋㅋ
3.디스패치에게 탑캐스팅 배후로 지목당한 이정재의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는 이정재 외 배우 0명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이날 탑의 캐스팅을 두고 인터넷상에서 비판적인 여론
(2)이 쏟아진 가운데, 한 매체에서는 주인공 이정재가 캐스팅 과정에 관여했다며 개입설을 주장, 확인되지 않은 루머가 일파만파 퍼졌다.
(3)이정재의 측근은 OSEN에 “이정재와 탑이 몇 년 동안교류가 전혀 없었고, 서로 연락도 하지 않고 지냈다”며”두 사람의 마지막 연락 자체가 이미 수년 전의 일”이라고 밝혔다.
(4)이어 “몇 년 간 연락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오징어 게임’시즌2 캐스팅에 관여했다는 건 진짜 말도 안 되는 루머”라며 “절대 사실이 아니다”라고 단호하게 선을 그었다. 서로 만남은커녕 연락도 안 하는 관계인데, 황당한얘기가 나왔다는 것.
(5)또한 OSEN의 추가 취재 결과, 이정재는 지난 23일 진행된 ‘오징어 게임’ 시즌2 대본 리딩 현장에서 탑의 얼굴을 봤고, 이후 탑의 캐스팅을 알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
이정재는 소속배우 끼워팔기도 안하고 몇년동안 탑과 교류도 없었고 대본 리딩때 처음 캐스팅 알았는데 디스패치 오보기사로 혼자 욕 다쳐먹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