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극혐) 특활비 이중장부 터짐!!!!!!

초극혐) 특활비 이중장부 터짐!!!!!!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주간 뉴스타파] 윤석열 이중 장부’ 확인, 총장 특활비 대해부
(2)뉴스타파 입력 2023. 7. 6. 13:35 수정 2023.7. 6. 13:35
(3)) & 가
(4)뉴스타파 ‘윤석열 이중 장부’ 확인, 총장 뉴스타파
(5)검찰 예산 최초 검증
(6)’윤석열 이중 상부 확인,
(7)총장 특활비 대해부
(8)뉴스타파와 3개 시민단체(세금도둑잡아라, 함께하는 시민행동, 투명사회를 위한 정보공개센터)는 3년 5개월의 행정소송 끝에 특수활동비 등검찰 예산 자료 16,735장을 사상 처음으로 공개받아 <검찰 예산감시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세금을 오남용한 국회의원 80여 명을 추적해 2억 원이 넘는 세금을 환수한 <국회 세금도둑 추적>에 이은 두 번째 권력기관 예산감시 협업 프로젝트다. – 편집자 주

초극혐) 특활비 이중장부 터짐!!!!!!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뉴스타파는 검찰 특수활동비 집행내역과 지출
(2)증빙자료를 사상 처음으로 입수해 검증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자료에 남아 있는 정보가 집행날짜와 액수 등 일견 무의미해 보이는 숫자들뿐이라는 점입니다. 검찰은 특수활동비 자료를 공개하면서 국민 세금을 누가, 어디에, 왜 썼는지,확인할 수 있는 정보를 모두 지워버렸습니다.
(3)각고의 취재 끝에 뉴스타파는 이 숫자들 사이에존재하는 일정한 패턴을 발견했고, 이를 해독해몇 가지 중요한 사실들을 확인했습니다.
(4)검찰 특수활동비 292억 중 절반은 월급처럼 현금 정기 지급
(5)특수활동비 같은 ‘깜깜이’ 예산이 대체 왜 필요하냐는 의문이 제기될 때마다 검찰은 다음과 같은 취지의 답변을 되풀이했습니다. “기밀 유지가필요한, 특별한 수사를 위해서는 흔적이나 꼬리표가 남지 않도록 현금으로 쓸 수 있는 돈이 필요하다.”
(6)이 주장대로라면 특수활동비는 기밀 유지가 필요한 특별한 수사를 진행 할 때, 해당 수사 부서에 ‘비정기적’으로 지급되어야만 합니다.

180석들아 밥상차려줬다~~~~~

이제 일하자

탄핵!!!!!!!!!!!!!

이 게시물에 대해 평가 해주세요!

결과 0 참여자 0

Your page rank: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