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유통기한 택갈이한 점포 근황

CU 유통기한 택갈이한 점포 근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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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영업기획팀] 상품 유통기한 임의변경에 대한 사례 안내
(2)회사는 CU편의점을 통하여 고객에게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국 가맹임직원이 함께 노력하고 있습니다.
(3)다만, 아래와 같은 한 가맹점의 일탈 행위로 인하여 CU브랜드 이미지를 심각하게 저해할성실히 점포를 운영하는 1만7천여 가맹점에게도 피해를 발생시키고 있습니다.
(4)회사는 이 사안을 매우 엄정하게 보고 관련 가맹점에 대해 가맹계약 해지 절차를 진행하고이러한 행위가 정상적으로 상품운영에 최선을 다하고 계시는 전국의 가맹점주님들과상품을 제조 공급하는 협력사에 막대한 피해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5)가맹본부도 상품의 제조에서부터 소비자전달 과정의 전반적인 프로세스를 재점검 할 예정입가맹점주님께서도 운영하시는 점포의 상품운영에 있어 위생 및 선도관리에 만전을 기해 주,

삼각김밥 유통기한 택갈이했다고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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