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FM25부터 유니티로 그래픽 업그레이드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오피셜] FM25부터 유니티로 그래픽 업그레이드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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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새로운 챕터, 새로운 엔진
(2)Football Manager 2025, FM25 Console 및 FM25 Touch는 Football Manager 시리즈에서 새로운 엔진, Unity를 사용
(3)하는 첫 번째 작품이 될 것입니다. 게임 업계에서 정평이 나 있는 Unity는 Genshin Impact부터 Cities Skyline 시리즈까지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게임들 다수를 제작하는데 사용되고 있습니다. Project Dragonfly는 여러 게임 엔진 파트너를 검토했으며, 모든 조사를 마친 결과 새로운 시리즈의 시대로 안내해 줄 가장 적합한 엔진으로 Unity가 선정되었습니다.

Project Dragonfly프로젝트 드래곤플라이

(잠자리냐?)

라고 해서

그래픽을 포함해 UI 등 시리즈 전체를 개편할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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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그래서 지난 몇 년 동안 백엔드 기술의 개선 방안에 대해 지속적인 논의가 이루어졌으며, 2020년 1월에는 팀 내에 소규모 그룹을 구성하여 스튜디오 전체의 미래에 대한 집중적인 논의와 실질적 기술 발전에 필요한 점에 대해 본격적으로파악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곧 스튜디오에서 쓰이는 모든 기술의 뿌리와 가지에 대해 살펴보는 Project Dragonfly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이와 함께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 플랫폼, 업무 관행, 서비스 측면에서의 게임을 살펴보고, 또이를 한데 묶을 수 있는지 여부와 그 방안에 대해서도 살펴보기 시작했습니다.
(2)원래 계획은 잠재력을 깊이 파고들면서 학습한 내용을 발전시켜 FM22에서 새로운 모습의 Football Manager를 선보이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다 팬데믹 사태가 발생하고 스튜디오의 작업 관행에도 영향이 생기면서 Project Dragonfly의작업 속도가 다소 느려졌습니다. 다른 수많은 제작사와 달리 이 기간 동안에도 차기작을 제때 출시하는 쪽으로 목표를선회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계획된 혁신은 FM23에서 선보이기로 했습니다.
(3)Project Dragonfly를 선보이는 동시에 스튜디오의 다른 릴리즈 및 게임 프로젝트에도 영향을 주지 않기 위해 팀에 인력을 충원하기 시작했으나, FM22 출시를 앞두고도 FM23의 데드라인에 맞추기에는 여전히 역부족이었습니다. 설계 및엔지니어링 관점에서 프로젝트에 참여한 담당자들이 강력하게 개진한 의견에 따르면 이 프로젝트는 FM24도 아니고FM25에서 선보여야 했습니다.

원래 22에 하려다 코로나로 밀림

23 24는 걍 밀림ㅋㅋㅋㅋ

FM25의 주요 정보는 2024년 2분기에 공개한다고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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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최고 전망
(2)A Duncan Carruthers15세 촉망받는 스트라이커ENG & 팰리스

이제 더이상 찰흙 안봐도 되는 거냐..?

+ FM24는 23에서 쓰던 세이브파일 그대로 이전해서 쓸 수 있음

(24 -> 25도 가능한데 겜이 많이 바뀌어서 뭔가 다르다 함)

ㅊㅊ : https://www.footballmanager.com/ko/news/pusbolmaenijeoui-milae-football-manager?fbclid=PAAaadj877mlqXDXI8rBXTwqZ498n9vZs1gR033lsWNVhO7YacI0ZU6DiUSb0_aem_AeEEv_EZ9rrxH5y97NrnSFsqJCzHwrripHLSzw9ontddRNhS3Q3M-hP60krkC2_3IJI&utm_campaign=dev_update&utm_medium=twitter&utm_source=so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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