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로 혜자인 음식.

의외로 혜자인 음식.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좋아요 253개
(2)misik_holic 가격이 98000원으로 올라가서인지 빈자리가 보일 정도로 여유로워져서좋았다. 작년에는 술취한 할배들이 소리지르면서 망고빙수 먹기도 했는데.. 날씨가 더우
(3)니 1일 1 망빙해야겠다

신라호텔 망고빙수

망고를 최고급품만 써서 원가율이 높아 마진도 거의 안남는다고 한다

의외로 혜자인 음식.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신동환안녕하십니까.
(2)제가 옆에서 판매하는 상인입니다. 제가 오늘 옛날과자 사장님께 이 소식을전해듣고 너무 억울하여 이렇게라도 대신 적어드리고 싶어서 급하게 올렸습니다. 옛날과자 신사장님께서는 컴퓨터 자체를 잘 하지 못하시기에 제가 써드린다고 겉으로만 들은 상태에서 흥분하여 적어 올린것인데 사장님께 방금 사실내용을 정확히 들었고 주변인들에게 전화로 설명을 들었습니다.
(3)옆에서 보기에도 제가 다 억울하고 너무 안쓰러운 마음에 급하게 올려서 잘못된 내용을 적어 올렸습니다.
(4)수정이나 삭제하기에는 더 거짓으로 생각하실 것 같아서 이렇게 댓글로 먼저적게 되었습니다.
(5)제가 잘못 들어서 세봉지에 7만원이 아니고 방송에 나온 그대로 20만원이였
(6)고 여러 종류들을 담으셔서 다 합친 금액이라고 정확이 들었습니다.
(7)방송 나간 그대로 봉지들 다 합친 금액이 20만원이였고 유명연예인분들이라할인해 드리고 싶어서 14만원에 해드렸다고 합니다.
(8)옆에서 열심히 사시는 어르신 사장님이 억울한 마음에 식사도 못하시고 전전긍긍하시는 모습에 너무 마음이 좋지 않아 제대로 상황 설명 듣지 않고 섣부르게올려서 모든 소비자분들께 물의를 일으킨 점 진심으로 머리 숙여 죄송합니다.또한 저의 어리숙한 행동에 당황하고 노여워 하실 전국민들께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9)정말 진실되게 사시는 신사장님이십니다..
(10)질타받을 사람은 신사장님이 아닌 제가 섣부르게 듣고 욱하여 올린 옆 사람이오
(11)니 조금만 노여움을 풀어주시고 다시 한번 어리숙한 언행으로
(12)신사장님과 모든 분들께 오해하실만한 상황과 정신적인 피해끼쳐 드리지 않도록 매사 조심하고 또 조심하며 주의하도록 하겠습니다.
(13)다시 한번 머리 숙여 죄송합니다.
(14)여러분들께서 조금만 헤아려 주시고 용서해 주시면 진심으로 감사드리겠습니다.
(15)지금 이 댓글에 적어드린 사실이 정확한 사실임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16)죄송하고 또 죄송합니다.
(17)여러분들의 너그러운 마음으로 하루하루 정말 열심히 사시는 어르신 사장님을 한번만 양해해 주시길 다시 한번 간곡히 부탁드리겠습니다.
(18)꼭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19)다시 한번 죄송하고 정확한 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시장 막과자 세봉지 살 돈으로 두그릇 먹고도 4천원이 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쪄죽을것 같은 날씨에 시골 가서 과자 사먹냐

시원하고 고급진 신라호텔 가서 망고빙수 사먹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게시물에 대해 평가 해주세요!

결과 0 참여자 0

Your page rank: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