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유통 장난질이 빠진 편의점 미끼상품.jpg

편의점 CU, 1천원짜리 막걸리 출시…초저가 상품 확대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편의점 CU는 10년 전 가격 수준의 초 가성비 자체브랜드 상품을 잇달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https://www.yna.co.kr/view/AKR20230507018600003?input=1195m

중간유통 장난질이 빠진 편의점 미끼상품.jpg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막걸리 이름이 뭐야?
(2)오늘 하루도
(3)고생 많았어요!
(4)서민막걸리
(5)그런건 또 어디서 판다?
(6)CU편의점
(7)거기서만 팔아
(8)그래서 초저가가 얼만데?
(9)750ml 1,000원
(10)이야기가 막히네
(11)그 가격이 어떻게 나왔는데?
(12)좋은 질문이야
(13)대량 생산설비를 갖춘
(14)중소업체와
(15)CU가 협력해서
(16)탄생한 막걸리지
(17)유통단계가 줄어들어
(18)중간마진이 없고
(19)마케팅 비용이 들지않아
(20)가격을 낮출 수 있었다고 해

앗 막걸리 생수보다 싸다

중간구조 줄여서 적당히 싸게 팔고, 안주는 막걸리 사는 김에 같이 살거니 그거 노리는 것 같네요

맛은 장수막걸리보단 살짝 텁텁하다는데 가격이 깡패라 그러려니 하는 분위기고

막걸리계의 필라이트 포지션을 노리는 듯..

https://www.youtube.com/embed/J1bYReSCgqY

이 게시물에 대해 평가 해주세요!

결과 0 참여자 0

Your page rank: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