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결혼생활 후기

평범한 결혼생활 후기

이미지 텍스트 확인

(1)결혼하니까 집에서 점점 말을 안하게 된다..
(2)신한카드.1********
(3)내 생각이나 의견 한 번 말하면 와이프가 기분 나빠가지고 몇일씩 냉전 상태인게 다반사라 그냥 입을 닫게 된다. 본인 기분을 스스로 풀지는 못하는 사람이라 내가 가서 풀어줘아 하는데 그것도 이제 못해먹겠다. 그냥 와이프가 뭐 하자고 했으면 토달지 말고 그대로 하는 게 낫다.
(4)오늘도 이틀째 냉전중인데, 사유는 이렇다..
(5)와이프가 어린이날에 아는 동생이랑 점약이 있었는데 할 거 없으면 따라오라고 했음. 알겠다고 했는데 그후에 내가 정말 너무 보고싶은 스포츠 경기가 그시간에 잡혀가지고 약속 전날에 슬쩍 “내가 이 걸 너무 보고싶다. 봐도 될까?그래도 내가 갑자기 빠지는 게 좀 그런 자리면 말해달라 가겠다.” 라고 물어봤음.
(6)그럼 뭐 전날에 얘기해서 취소 어렵다 와야된다라고 하던가, 아니면 굳이 꼭 안와도 되는 자리였으니 편한대로 하라던가.. 이렇게 답을 주면 되는 문제 아닌가 싶은데..
(7)대뜸 기분 나쁘니까 그냥 오지 마라 안와도 된다라고 해버리니까 그 후에 무슨대화가 안됨.. 아니다 미안하다 가겠다라고 해도 됐다 이미 기분 상해서 너 안왔으면 좋겠다라고 함..
(8)항상 대화가 이딴식으로 흘러가니까 그냥 내 머릿속에 있는 거 아무것도 얘기하기 싫음.. 이러면서 맨날 나한테 답답하다고 왜 본인 생각 얘기 안하냐고 함..
(9)지금도 방에서 물건 일부러 세게 내려놓으면서 기분 나쁘다고 티내고 있는데..아니 뭐 이런 걸로 내가 무릎 끓고 용서라도 빌길 원하는 건지 뭘 원하는 건지모르겠다.
(10)서울특별시교육청 · e*****
(11)나 이거 알아. 수동공격 유튜브 검색 ㄱㄱ
(12)② 16시간 31 ○ 대댓글
(13)현대자동차 • h*********
(14)그거 받아줘서 그럼
(15)진짜 싸움 피하는게 능사가 아님
(16)원래 맨날 지지고볶고 싸우는 애들이 결혼 빨리하더라
(17)ⓒ 14시간 32 ○ 대댓글
(18)사노피-아벤티스코리아 – 티****次次
(19)연애때 그랬어? 글만보면부인이 이상한데 사실 쓰니의 화법이나 행동이 무신경한
(20)스타일이라거나.이건 상담받거나 서로 이야기해야해
(21)㉡ 13시간
(22)공무원 • ********
(23)힘내…악깡버
(24)ⓒ 11시간
(25)라이온하트스튜디오 • 1******
(26)나도 비슷해서 그냥 그러려니하고 맞춰주다가 저번주부터 항우울증약 먹기시작함ㄴ 좋아요 ○ 대댓글
(27)현대건설 – ****HK法大
(28)여자랑 결혼한게 아니라 애기랑 결혼했네
(29)존나 피곤하겠다
(30)㉡ 8시간 좋아요 ○ 대댓글
(31)신한카드 11ilil1
(32)후.. 후기 남깁니다..
(33)와이프랑 오늘 대화로 얼추 풀었는데, 와이프 입장은 미리 스케쥴 안 챙기고 약속 임박해서 갑자기 물어보는 게 기분이 나빴는데, 또 내가 경기 포기하고 가겠다고 하니 억지로 끌고가는 나쁜 사람 되는 거 같아서 또 한 번 기분이 나빴다고 하네…
(34)그리고 3일동안 나한테 기분 나쁜 티 냈던 거는 스케쥴 생각깊이 안하고 임박해서 얘기한 거에 대해서 내가 사과를 안해서 그랬다길래 미안하다고 하고 풀었다..
(35)혹시 앞으로 경기 보고 싶을 때 약속 임박했으면 얘기 안하는게 좋겠냐고 물어보니 그렇다고 해서 알겠다고 했다ㅠ
(36)1년치 경기 스케쥴 캘린더에 일단 다 적어놔야겠다..!

!

이 게시물에 대해 평가 해주세요!

결과 0 참여자 0

Your page rank: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