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아시아나 기내식 먹다가 치아 3개 부러진 사람

()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아시아나 기내식 먹다 치아 3개 파절 후기
(2)1 원티드1 블루 | 1:1 채팅2023.05.09. 21:43 조회 6,488

이미지 텍스트 확인

이미지 텍스트 확인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코로나 때문에 신혼여행을 2주년에 맞춰 하와이로 가게 되었는데
(2)호놀룰루 공항에서 귀국하는 아시아나항공 (OZ231)에서기내식 먹다가 이물질로 치아 3개나 파절 되었네요ㅠ
(3)첫번째 식사로 비빔밥이 나왔는데 나물위에 커피잔 파편으로 추정되는 이물질 보이시나요?? (저걸 삼켰다고 해도 아찔)
(4)습관적으로 보지도 않고 사진만 대충 찍고 비벼 먹는데 입에서 우지지직 소리와 함께 놀라 뱉어보니 이물질을 씹어 파편이…
(5)승무원에게 바로 알렸는데 문제의 기내식을 가져가기 급급해 보였고
(6)어쩌다 찍은 사진 보여주니 사무장님 오셔서 계속 사과하시고 레포트에 사용한다고 제 사진 찍어가시고 전 통증 때문에이후 간식이나 식사는 제대로 못하고 누워 있기만 하였습니다(다행이 눕코노미 자리)
(7)이후 대응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항공사가 맞나 의구심이들 정도로 실망을 넘어 매우 불쾌감을 주고 있습니다.
(8)착륙하자마자 사전 연락을 받은 아시아나 담당 직원이 나와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실실 웃으면서 사과하고 인천공항에 부설병원??(정신이 없
(2)어서 가물가물 합니다) 있는데 치과는 없네요~ 필요하면 병원 호송해 드릴까요?? 하면서 본인 명함도 아닌 고객센터 명함 하나 달랑 주고 가는데 10시간 정도 비행을 고통으로 보내고 내린 사람한테 이 대응 방식이 맞나 싶었습니다.
(3)SEAT NO. 좌석번호
(4)아시아나항공
(5)인천공항서비스지점
(6)전화 032-744-2000
(7)인천시 중구 공항로팩시밀리 032-744-2139
(8)424번길 47고객만족팀 02-2669-4150 /
(9)(우)22382
(10)예약 및 문의 – 1588-8000 – flyasiana.com
(11)현재까지 고객만족팀에서 3~4번 정도 유선으로 연락을 하고는 있지만 굉장히 화가 납니다.
(12)처음에 규정이 궁금하여 물어보니 5,000마일과 언론 제보등을 할 경우 보상이 없다라는 답변을 들었는데 기가 막힙니다.병원가서 치아 2개에 수직파절, 1개는 법량질 파절 판정을받고 내용 전달을 하였는데 2만 마일로 보상 얘기를 꺼냅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치아는 재생이 안되어 원상복구가 안되는데…
(2)더 진행될 가능성이 있어 근관치료 및 크라운수복 또는 발치후 임플란트 까지 갈수 있다고 하는데 너무 억울하더라구요
(3)오늘 고객총괄이라는 직원이 전화와서 본인이 치아가 안좋아서 치과 치료를 많이 해봤는데…로 시작합니다.
(4)4월 5월 당장 치료 받는거만 치료비를 지불해 줄수 있고 이후는 인과관계 상 안된다고 하는데 이게 뭔…
(5)아무리 임플란트 크라운이 좋다고해도 자연치만큼 좋을까요. 당장 치아 삭제 하고 크라운하거나 발치하고 임플란트를하라는 얘기일까요??
(6)기내식을 먹고 금이간게 사실이고 인과관계의 시발점일텐데
(7)이럴꺼면 전화하지 말라고하고 전화 끊어 버렸습니다

https://cafe.naver.com/hotellife/1804361

초기대응부터 잘 해주믄 될껄

꼭 대응 좆같이 하다가

“취재가 시작”되믄 그때서야 부랴부랴,,,,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