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항공 미쳤네요. jpg

0
(0)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런던→인천 아시아나 항공, 위탁수하물 싣지 않은 채 운항
(2)입력 2023.05.07. 오전 3:05 수정 2023.05.07. 오전 3:06 기사원문
(3)정연욱 기자
(4)1) 가가 단
(5)영국 런던 히스로 국제공항을 출발해 인천 국제공항에 도착한 아시아나 항공 여객기가 승객들이맡긴 짐을 싣지 않고 운항한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습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여객기에 탑승했던 한 승객은 “탑승 후 얼마 지나 기장이 기내 방송으로 항공기 중량 문제로 화물을 다시 내리는 과정에서 현지 공항의 인력 부족으로 이륙이 늦어졌다고만 알렸다”면서 “승객들의 수하물이 실리지 않았다는 사실을 전혀 고지하지 않았다”고 전했습니다.
(2)이어 “아시아나 항공은 인천공항에 착륙하기 직전인 6일 저녁 7시 20분 쯤 기내 안내 방송으로상당수의 승객 수하물이 실리지 않았다고 알렸다”며 “그러나 입국 후 짐을 기다리는데 아시아나항공 담당자가 런던 공항에서 짐을 전혀 싣지 않고 통째로 내려 놓고 와서 7일 다음편 항공기를통해 인천으로 운송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고 덧붙였습니다.
(3)이 탑승객은 “안내 데스크에서 ‘각자 배송처를 접수하면 8일 늦게 배송될 예정’이라고 했을 뿐 미안하다는 말 한마디로 상황을 마무리하려 했다”며 “배상을 묻는 승객들에게 아시아나 항공 담당자는 ‘배상 적용 대상이 아니’라는 식으로만 대응했다”고 밝혔습니다.

런던→인천 아시아나 항공, 위탁수하물 싣지 않은 채 운항

영국 런던 히스로 국제공항을 출발해 인천 국제공항에 도착한 아시아나 항공 여객기가 승객들이 맡긴 짐을 싣지 않고 운항한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습니다. 해당 여객기는 아시아나 항공 OZ522편으로, 현지 시각 5일 2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56/0011479849?sid=001

‘배상 적용 대상이 아니다’ ㅋㅋ 참 기업하기 좋은 나라다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0 / 5. 투표 수: 0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