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중국 숙박중 호텔 침대아래서 시체 발견 .jpg

()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서울신문
(2)“내 발 냄새인줄”…中호텔 침대 아래서 시체 발견 [여기는
(3)입력 2023.05.05. 오전 11:16 수정 2023.05.05. 오후 12:21 기사원문
(4)송현서 기자

이미지 텍스트 확인

이미지 텍스트 확인

(1)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의 4일(이하 현지시간) 보도에 따르면, 투숙객 장 씨는 지난달 21일 티베트자치구(시짱자치구) 성도 라사에 있는 한 호텔에 체크인한 뒤 객실로 들어가자마자 무언가 썩는 듯한 냄새를 맡았다.
(2)장 씨는 당초 자신의 발 냄새라고 생각하고 약 3시간 정도 침대에서 잠을 잔 뒤 저녁을 먹기 위해호텔 밖으로 나왔다.
(3)저녁 식사를 마친 뒤 다시 호텔 객실로 돌아왔을 때, 객실에서 외출하기 전보다 더욱 짙고 강한’썩은 냄새가 나는 것을 확인한 장 씨는 불안한 마음에 경찰에 신고했다. 호텔 측에는 객실을 바꿔달라고 요청했다.
(4)신고를 받고 호텔로 출동한 경찰은 침대 아래에서 시신 한 구를 발견했다. 조사 결과 해당 객실에서 살인사건이 발생했고, 용의자가 시신을 객실 침대 아래에 유기한 채 떠난 것으로 확인됐다.

“내 발 냄새인줄”…中호텔 침대 아래서 시체 발견 [여기는 중국]

중국의 한 호텔에 묵던 투숙객이 객실 내에서 썩은 냄새가 진동한다며 경찰에 신고했다가 예상치 못한 상황과 맞닥뜨렸다.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의 4일(이하 현지시간) 보도에 따르면, 투숙객 장 씨는 지난

https://naver.me/G0JMZmCi

어찌 발냄새와 시체 썩는 냄새랑 혼동할 수 있는건지

ㄷㄷㄷ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