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텍스트 확인
(1)”남주혁이 억지로 스파링 시켜”…학폭 피해자가 공개한 영상 보니
(2)머니투데이 | 전형주 기자
(3)위험과 기회가 만나는 곳
(4)0월26일여러분의 거래 전략을
(5)추진할 수 있습니다.
(6)자세히 보기
(7)- 변등성
(8)N 네이버 메인에서 머니투데이 구독
(9)카카오톡에서 머니투데이 채널 추가
(10)실시간 급상승 >② 9.9초
(11)MT 머니투데이
(12)배우 남주혁. /사진제공=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2022.09.26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1)배우 남주혁에게 스파링을 강요받는 등 학교 폭력을당했다고 주장한 남성이 학창 시절 동급생과 스파링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2)당뇨, “혈당체크”는 끝났다! 합병증까지 잡는다…
(3)그는 영상에 나온 스파링도 남주혁 등 일진의 강요로이뤄졌다며 마치 동물원에 갇힌 원숭이가 된 것 같았다고 토로했다.
(4)우리아이 여드름 뿌리뽑은 비결!!
(5)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26일 유튜브에 올린 영상에서 피해자 A씨로부터 입수한 스파링 영상을 공개했다.
(6)영상을 보면 A씨는 한 학생과 교실에서 스파링을 하고 있다. 남학생 여러 명이 두 학생을 둘러선채 스파링을 관람했으며, 일부 학생은 “발차기해 발차기”, “OO는 그런 거 안 통해”라고 지시했다.이런 가운데 스파링을 하던 A씨가 허공에 발차기하다 넘어졌고, 주변에서는 비웃음이 터져 나왔다.
(7)이진호는 피해자의 말을 빌려 “사실 (A씨가) 키도 크고 덩치도 더 크다. 그런데 이 친구의 운동 능력을 보면 굉장히 부실하다. 허공에 날아 차기를 하고 넘어졌다. 그리고 그를 바라보는 다수의 학생이 손가락질을 하고 비웃는다”고 말했다.
(8)이어 “당시 상황에 대해 물어보니까 이 친구는 ‘정말 하기 싫었는데 억지로 시켜서 했다. 내가 계속해서 특별한 기술을 안 보여주거나, 웃음이 나오는 포인트가 없으면 이 스파링을 지속해야 하는 상황이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허공에 날아 차기를 하고 끝냈다’고 했다”고 밝혔다.
(1)영상에 나온 남학생 무리에 남주혁도 포함돼 있냐는 질문에는 “이 부분에 대해서도 입장이 갈리고있다. 피해 당사자들은 남주혁이 현장에 있었다. 남주혁의 목소리도 들린다’고 한 반면, 남주혁 측에서는 ‘남주혁은 이번 스파링 장소에 있지 않았다’고 주장하고 있다”고 답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2)그는 “사실 이 영상에는 남주혁의 모습이 정확하게 포착되지 않아 굉장히 조심스럽다”고 덧붙였다.
(3)A씨는 지난해 6월 한 매체를 통해 남주혁의 학교폭력 의혹을 제기했다. 남주혁과 같은 경기 수원수일고등학교 출신인 그는 “남주혁은 자신의 부탁을 거절하면 나와 싸울 상대를 지정해 스파링시켰다. 남주혁과 그의 무리는 교실 한편에 동그랗게 서서 링을 만들었고, 그 안에서 나는 원치 않는상대와 싸워야 했다”고 말했다.
(4)또 “남주혁은 내 스마트폰으로 몇만원이 넘는 유료 게임과 게임 내 아이템을 마음대로 결제했다.전화 요금을 부모님이 내야 하니, 돈을 달라고 요구했는데 ‘왜 줘야 하느냐’라는 답변을 받았고, 끝내 돈을 주지 않았다”고도 했다. 이 밖에도 그는 따돌림, 폭언, 폭행 등에 시달렸다고 주장했다.
(5)이에 대해 남주혁 측은 “사실무근”이라고 선을 그었다. 또 남주혁의 동창생 20여명이 디스패치와인터뷰를 통해 “교내에서 스파링 자체를 한 적이 없다”는 입장을 내기도 했다.
(6)다만 A씨가 교내 스파링이 있었다는 점을 입증하는 영상을 공개하면서, 또 한 번 치열한 진실 공방이 예상된다.
1. 영상에 남주혁 안나옴
2. 스파링 시키는건 전형적인 남고 일진놀이
3. 남주혁 입장 – 사실무근
출처 –
“남주혁이 억지로 스파링 시켜”…학폭 피해자가 공개한 영상 보니 – 머니투데이 (m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