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예림, 후원금 논란에 입장 밝혔네요

표예림, 후원금 논란에 입장 밝혔네요

이미지 텍스트 확인

(1)표예림2시간 전
(2)후원금이 논란이 되고 있다는 문제가 붉어져 말씀드립니다. 전 “표예림동창생”이라는 영상이 올라오기 전 이미제 영상에서 가해자들 중 가장 심했던 아이들의 신상을말한 적 있고 그 명 수가 5명입니다. 해서 저는 앞으로 그얘들에게 향후 10년간 소를 제기당할 수 있습니다. 지금이야 많은 분들이 관심가져주시고 응원해주시니 당연히걔네가 고소가 들어오면 후원을 부탁할 수 있겠지만 걔네가 바보가 아닌 이상 국민분들이 관심이 사라질 시점에 저에게 소를 제기할 가능성이 높다 판단되어 후원계좌를 열었고 법률적 검토도 끝난 상황이며, 현재 1원도쓴 적 없습니다 하지만 이 후원계좌로 인해 사건의 본질이 흐려진다 판단하였기에 후원계좌는 닫을 겁니다. 그리고 이 후원금도 결국 제 돈이 아니기에 본 목적은 향후10년 즉 공소시효 만료날까지 가해자가 저를 공격할 경우 보호의 목적으로 가지고 있으려 했지만 많은 분들이저를 믿지 못한다고 하시니 지금 바로 가해자에 대한 민형사소송을 준비하는 비용으로 사용하겠습니다. 내역은투명하게 변호사를 통해서 공개하겠습니다.

표예림, 후원금 논란에 입장 밝혔네요

이미지 텍스트 확인

(1)표예림의 통장
(2)4,056,889원
(3)1개월 · 전체 · 최신

지금이야 국민 여론이 들끓고 있으니 힘을 받겠지만,

스스로 또 관심이 수그러들고 혼자 남을 때를 걱정했던 것 같네요.

12년 동안 학폭으로 시달린 당사자가 아니면 그 마음을 누구도 가늠하지 못하겠죠..

가해자를 마주하는 것만으로도 심장이 철렁하고 힘들텐데.. 힘냈으면 좋겠습니다

이 게시물에 대해 평가 해주세요!

결과 0 참여자 0

Your page rank: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