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텍스트 확인
(1)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생방송을 켜고 극단적 선택을 이미지 텍스트 확인
(2)한 여학생 사건의 배경으로 지목된 남성이 과거 정치권 진출을 시도했던 것으로 드러났다.
(3)20일 머니투데이 취재를 종합하면 이른바 ‘신대방팸’의 일원으로 알려진 A씨가 2021년 6월부터 지난해까지 국민의힘 강남갑(태영호 국회의원) 당원협의회 미래세대위원회위원으로 활동했던 것으로 파악됐다.
(1)A씨는 같은해 6월20일 서울 강남역 앞에서 개최한 ‘국민의 이미지 텍스트 확인
(2)힘 이준석 대표에게 말하고 싶다면 다 모여’ 행사에서도 발언자로 참가했다.
(3)A씨는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우울증갤러리에서’신OO’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면서 미성년자에 대한 성 착취를 주도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신대방팸’이라는 무리에 속해 우울증갤러리를 통해 심리적 불안 상태에 놓인 미성년자들을 꾀어내 성폭력·유사마약 투약·폭행 등을 일삼았다는 의혹이다. 신대방팸은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소재한 다세대주택에 모여 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4)동작경찰서는 A씨 등에게 ‘실종아동등의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실종아동법) 위반 등 혐의가 있는지 입건 전 조사(내사)에 착수해 들여다보고 있다. 실종아동법에 따르면 정당한 이유없이 실종된 미성년자를 보호해서는 안된다. 이에 더해 경찰은 폭행·마약 관련 의혹 등도 확인 중이다.
(1)날도 흐린대 목조르면서 뺨좀 때려도… 이미지 텍스트 확인
(2)머리채 잡고
(3)| 10일 전
(4)10일 전
(5)같은 애들. 하다 안풀어줘서 …
(6)14일 전
(7)모니투데이
또 국힘당 또 태영호냐 역시 디시인사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