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텍스트 확인
(1)”현대차 평생 못 산다”?
(2)제보는 MBC
(3)연료전지 시스템 점검!주행가능거리가
(4)2km 이하로 제한됩니다
(5)즉시 안전한 곳에 정차하십시오
(6)데스크 —m
(7)카톡ID: mbc 제보 넥쏘 차 주인
(8)’레귤레이터가 원인인 것 같다’ 그렇게 말씀하시길래
(9)’어떤 상황에서 뜬 거냐?’ 했더니 재현은 되지 않았다고 하더라고요.
(10)제보는 MBC 100mbe
(11)스택쿨링펌프
(12)관련해서 지금 진행하려고.
(13)레귤레이터가 아니고요?
(14)레귤레이터가 아닙니다.
(15)02-784-4000 현대자동차
(16)서비스센터 직원넥쏘차 주인
(17)[2022년 7월 22일 전화통화]
(18)카톡ID: mbc 제보넥쏘 차 주인
(19)목숨 걸고 제가 직접 ‘이렇게 해서 문제가 생겼습니다.제가 증명해야 하는 문제인가요? 그걸 제가 왜 하나요?
(20)직원도 아니고. 그분들은 그냥 이렇게 내보내면 끝이지만,
(21)저는 큰 사고로 이어지는 그런 오류니까.
(22)자동차관리법 제47조 2항
(23)01년 이내 중대하자
(24)● 1회 이상 수리, 수리기간 30일 초과
(25)교환•환불 요구가능
(26)”환불해 주겠다.
(27)다시는 당신 명의로 현대차 못 산다.”
(28)’배짱 환불’ 현대차 아미타-0
(29)현대차를 제 명의로
(30)평생 못 구매한다는 거는
(31)너무 가혹한 거거든요.
(32)고객님 수준이 너무 높으셔서
(33)요구 수준도 높고, 저희가 고객님을
(34)따라갈 수 있는 조건이 안 돼요.
(35)[2022년 8월 26일 전화통화]
(36)“경고등 재현, 기술적으로 불가능
(37)가장 유력한 부품 수리 제안
(38)고객이 수리 진단장치 부착 거부”
(39)’배짱 환불’ 현대차
(40)카톡ID: mbc 제보 ‘넥쏘 차주인
(41)뉴스 무기한정말로 분
(42)하기도하고,도대체전국에저 같은사람이몇명이나있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