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나간 기레기 제목 뽑는거 보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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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만원 명품 입고…’3000원대’ 도
(2)시락에 열광하는 이유.
(3)신현보 입력 2023. 4. 15, 16:39 | 수정 2023. 4. 15. 18:22
(4)▼ ) & [가]
(5)고물가에 가성비 편의점 도시락 인기명품 시장 성장세에 ‘아이러니’ 지적양면적인 소비자 ‘엠비슈머’ 행태”불황에 ‘스몰 럭셔리’ 인기” 전망
(6)한국은 제조
(7)김밥의 맛난
(8)오늘도 고민없이 한끼 든든 왕 김밥
(9)아무리 아빠도 말은 꼭 챙겨먹어요 따뜻한 한혜자로운
(10)z4,600원
(11)0 오늘 점심은 정성가득 도시적으로 튼튼하게
(12)사진=연합뉴스
(13)최근 고물가 여파로 식비 부담이 큰 학생과 직장인을 중심으로 1000원의 아침밥, 가성비 편의점 도시락이 큰인기를 끄는 가운데, 명품 소비는 여전히 고공행진하고있어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린다.
(14)식비 부담에 편의점 도시락 인기 폭발인데
(15).명품 소비도 고공행진 ‘아이러니’
(16)1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GS25·CU 등 편의점에서는 도시락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 고물가에 짠테크(짠돌이+재테크)족을 겨냥해 저렴한 도시락을 선보이면서 큰호응을 얻고 있는 것이다. GS25에 따르면 3000원대인’김혜자 도시락’ 출시일인 2월 15일부터 지난 5일까지도시락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7% 증가했다. 출시 50일 만에 판매 개수는 300만개를 웃돌고 있다. 매출이 가장 크게 오른 곳은 직장인이 밀집한 오피스(90.7%)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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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실제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명품시장 규모
(2)는 전년 대비 8% 성장한 약 170억 달러(약 21조원)로 전세계 7위를 차지했다. 국민 1인당 평균 금액으로 환산한소비액은 325달러(약 43만원)로 전년보다 24% 증가했다. 미국(280달러·약 35만원), 중국(55달러·약 7만원)을 제치고 세계 1위 수준이다.

400만원 명품 사면서 편의점 도시락 먹는 사람이 얼마나 될거라고 제목뽑는 꼬라지보게?

상류층은 명품사재기, 서민은 도시락

심화되는 소비 양극화 이렇게 제목 뽑아야지 기본도 못하니 기레기 소릴 듣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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