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텍스트 확인
(1)커피 시음/구매 비중 2022년 5월 기준
(2)농수산식품유통공사 (푸드트랜드 2023 자료)
(3)커피믹스/농축액커피머신25.7%
(4)카페에서 마심
(5)테이크아웃
(6)’스틱커피’ 아성 무너졌다…원두 소비 급증
(7)모닝와이드
(8)사무실서도 커피머신 이용・・・’홈 카페’도 증가
(9)커피머신으로 내려마시는 인구가 늘어남
(10)농수산식품 유통공사에 따르면
(11)커피머신으로 내려마시는게
(12)전체 시음/구매 비중의 23.6%에 달함
(13)가정이나 사무실 등등 커피머신 보급이 빠르게 이뤄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