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김민재가 진짜 유별나긴 하네요

0
(0)

이미지 텍스트 확인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웨일스 가족들에게,
(2)국가대표에서 은퇴하기로 한 저의 결정은 제 커리어 중 단연코 가장 힘든 결정이었습니다.
(3)이 나라와 팀의 일원이 되는 것이 저에게 어떤 의미인지 어떻게 설명해야 할까요? 그것이 제 삶에 끼친 영향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까요? 웨일스셔츠를 입을 때마다 제가 느낀 대로 어떻게 말을 해야 할까요? 제 대답은 단순히 말로는 그런 것들 중 어느 것도 정의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저는 웨일스 축구에 관련된 모든 사람들이 마법을 느끼고, 그러한 강력하고 독특한 방식으로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제가어떠한 말을 하지 않아도 제가 느끼는 것을 여러분이 느낄 것이라 압니다.
(4)국제 무대에서의 저의 여정은 제 삶뿐만 아니라 제가 누구인지에 대해서도 변화를 가져다줬습니다. 웨일스인으로 태어나 웨일스 국가대표에 선발되며 주장이 되었던 행운은 제가 그동안 경험했던 것과 결코 비교할 수 없는 것들을 제게 가져다줬습니다. 저는 이렇게 놀라운 웨일스의 역사의 일부로 남아 붉은벽 [11]들의 열정과 응원을 느꼈고, 함께 예상하지 못했던 놀라운 장소들을 방문했던 것에 대해 영광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는 가족[12]들과 라커룸을 함께 썼었습니다. 정말로 믿을 수 없는 감독들과 함께 했으며 세상에서 가장 헌신적인 팬분들로부터 불멸의 지지와 사랑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저의 이런 여정에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5)2023.01.10 가레스 베일

메시 호날두 네이마르야 국대를 통해 자기 커리어를 이룰 수 있고

그게 곧 선수평가와 직결되니 국대에 진심이라고 치더라도,

우리나라보다 국제무대 약소국인 웨일즈 베일도 국대만큼은 이렇게 진심인데..

김민재의 마인드는 진짜 놀라울 지경이네요.

아니면 스콜스처럼 어린시절 유스부터 함께했던 팀이라 유달리 소속팀에 대한 충성심이 강한 유형도 아니고

진짜 골때리기는 합니다ㅋㅋ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0 / 5. 투표 수: 0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