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하루 만에 1.5억 오른 아파트

0
(0)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르포]’300조 투자’에 시골 마을 들썩…하루 새 1.5
(2)억 오른 단지도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중님?
(2)365 전문의
(3)교수학의 한숨한
(4)오차 분과
(5)- 체인점화자금
(6)용인시 처인구 남사읍 내 유일한 대단지 아파트인 e편한세상 한숲시티./김영은 기자
(7)”300조원 투자 계획 발표 전에는 집주인들이 제발 팔아 달라고 했던 아파트였죠. 거래가 한달에 한 건 있을까 말까 했는데 지금은 집주인들이 매물을 다 거뒀어요.”(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레이크공인중개사사무소)
(8)“15일 전에 계약한 집주인들이 배액을 상환하면서 계약을 해지하고 있어요. 14일 3억5400만원에 거래됐던 매물이 하루 만에 계약 해지됐고 같은 평형 호가가 5억으로 올랐죠.”(용인시 처인구 남사읍 한숲명품공인중개사사무소)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용인 부동산 시장이 들썩이고 있다. 집주인들은 매물을 거둬들이고 있고 호가가 하루 만에 1억5000만원 오른 단지도 있다. 기존에 개발이 이뤄졌던 수지나 기흥이 아니다. 용인에서도개발이 늦고 낙후 지역이었던 동남부가 시끄럽다. 정부와 삼성전자가 용인에 300조원을 들여 ‘세계 최대 규모의 시스템 반도체 클러스터’를 짓겠다는 계획을 발표했기 때문이다.
(2)발표는 갑작스러웠다. 정부가 사업 예정지로 발표한 지역은 용인시 처인구 남사읍과 이동읍일대다. 3월 15일 정부 발표와 동시에 용인시 처인구 남사읍과 이동읍 전체가 토지거래허가구역으로 지정됐다.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 설립 발표 나자마자

바로 다음날 1.5억 오름ㄷㄷㄷㄷ

전국 투기꾼덜 여기 다 몰렸다 카던디,,,,ㄷㄷ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0 / 5. 투표 수: 0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