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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택시대란, 요금인상만으론 해결
(2)안돼…기사 처우개선 병행해야”
(3)입력 2022.09.05. 오후 5:37
(4)1) 가가 ⑤
(5)서울시 택시요금 공청회…”유사 사납금제로 최
(6)저임금도 못 받아”
(7)택시업계 “원가 맞추려면 할증 50%·기본요금
(8)6천원 이상 돼야”
(1)서울시, 기본요금 1천원 인상 추진…택시업계”턱없이 부족”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서울시가 최근 마련한 택시요금 조정안은 기본요금조정과 심야탄력요금제 적용을 골자로 한다.
(3)조정안에 따르면 서울의 전체 택시 7만1천764대 중대다수(7만881대)를 차지하는 중형택시 기본요금은3천800원에서 4천800원으로 1천원 오른다. 동시에기본거리는 현행 2㎞에서 1.6㎞로 400m 줄이고 거리요금 기준은 132m당 100원에서 131m당 100원으로, 시간요금은 31초당 100원에서 30초당 100원으로 각각 조정한다. 미터기가 올라가는 속도가 빨라지는 셈이다.
(1)”요금 오르면 수요 감소…합리적 인상 폭 논의해야”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전문가들도 현 수준의 요금 인상으로 택시 공급이 늘어날 것이라는 전망에 대해서는 회의적인 의견을 내놓았다.
(3)권용주 국민대 교수는 “심야운행을 했을 때 소득이(모범 기준) 4만7천원정도 늘어난다는데 65세 이상기사가 4만7천원 벌자고 개인시간을 포기할 수 있겠는가”라며 “현재처럼 공통 적용요금으로는 택시업계서비스가 개선될 가능성도 크지 않다”고 지적했다.
(4)권 교수는 대안으로 공공형 택시 도입을 제안하며”정부가 통제하는 택시와 민간 택시를 구분해 민간택시는 자율적으로 가격을 결정하도록 해 돈을 더 주면 좋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틈도 열어줘야 한다”고 제언했다.
(1)개인택시 전면부제 해제하라1만오천대)강제휴무시켜놓 이미지 텍스트 확인
(2)고 먼∼∼개소리~부제푸는것이 정답이다 요금1천원 올리면서 웬공청회 개가~~웃는다 택시가 대중교통인가? 호출료없이.골목골목 들어가 꼴랑~3800원짜리 기본요금~ㅍㅎ ㅎ 서비스?어떠한서비스를 원하는가?가다가.주유소화장실 안내하고 자판기커피라도. 뽑아줘야 되는것인지∼∼술처먹고.개진상이나 피지말기를~~
(3)답글 작성
(4)세상천지에 고작 4년만에 1.000원 올리는데 공청회를하나? 다른 업종물가는 걍 올리드만 님들 정체가 뭐냐?
(5)개싼택시요금 찔끔 올리나보네 개돼지들 좋겠다 찔끔 올려서
(6)개인택시는 행정처분 3회, 음주운전 1회로 면허날아가
(7)1~2억원의 면허를 담보로 영업하는 개인택시를 우트카 등의 운송행위와 비교하는 것 자체가 어불성설.
(1)요금인상 두 달, 택시회사는 ‘도산중’ 이미지 텍스트 확인
(2)택시회사들 줄줄이 도산’
(3)[발품뉴스
(4)택시회사들 줄줄이 도산
(5)김충식 마카롱택시 대표
(6)이건 다 뭐예요?
(7)차키꽂이예요. 차 키가 다 압류 들어갔습니다.
(8)요금도 좀 올랐고 재기하실 생각은 없으세요?
(9)요금이 꾸준히 오르는 것도 아니고
(10)갑자기 올려놓으니까 결국 시민들은 다 떠나고
(11)어떻게 재기를 하라는 겁니까.
(12)저기 옆에도 법인(택시)회사인데,
(13)저기도 (차량의 반은 폐차시키고
(14)A사 매출 장부 (원)
(15)2억5784만
(16)3억412만
(17)• 임차료
(18)-4628만
(19)이미진 서울 미아동
(20)지금은 택시를 거의 안 타요.
(21)2월이후하나도 안 타세요? 네 맞아요.
(22)- 택시회사들 줄줄이 도산’
(23)이미진 서울 미아동
(24)왜 안 타세요?요금이 갑자기 올랐죠,
(25)조금씩도아니고40%정오르면 부담되죠.
그럴수도 있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