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자 도로 요금 상황

민자 도로 요금 상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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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2년 전 개통한 거가대로,
(2)적용경차 | 5,000 배기량 1,000cc 미만
(3)|차종요금
(4)소형 /10,000/2축차량 윤폭 279.4m㎡
(5)윤폭 279.4mm..15.nnnl7축차량
(6)주.
(7)소형차 기준으로 왕복 요금이 2만원입니다
(8)김민석 / 거제시 사등면
(9)요금은 왔다갔다 하면 부담스럽죠
(10)솔직히 저 정도면 5,000원 정도면 괜찮은 거 같습니다
(11)경남 민자도로 가운데 거가대로와 마창대교의 요금은
(12)전국에서도 가장 비쌉니다
(13)동행료 수입
(14)개통 뒤 거가대로 통행료 수입은 1조 262억원,
(15)통행료 수입
(16)1조 262억원 3,617억원
(17)마창대교 통행료 수입은 3,617억 원으로,
(18)차종 소총
(19)요금 2,500
(20)1조 262억원 3,617억원
(21)감사합니다
(22)이미 민간사업자의 투자비를 넘었습니다
(23)이용자가 낸 요금 말고도 행정이 세금으로
(24)재정보전금
(25)4,803억원
(26)사업자에게 준 돈이 거가대로는 4,803억원,
(27)재정보전금
(28)4,803억원 1,036억원
(29)마창대교는 1,036억 원에 이릅니다
(30)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면]
(31)경상남도와 창원시는 요금 인하를 위해
(32)가정용저녹스보일러
(33)설치지원사업신청기간19)
(34)능력은 미래 창원특래시
(35)항원특례시점
(36)동북아 중심도시 자
(37)민간사업자와 협상에 나섰지만,
(38)거가대로의 경우 주말만 요금을 인하하는 데 그쳤습니다
(39)또, 잘못된 협약 탓에 마창대교의 경우
(40)지난해 실제 통행량이 예측 통행량의 99.1%에 이르지만,
(41)재정보전금이 43억 원이나 됩니다
(42)마창대교는 경상남도 창원시가
(43)VISION우리의
(44)최상의 안전 관리운영으로 고객사랑 실천하는 마창대교
(45)직접 인수하는 방안도 검토되지만,
(46)4
(47)민간사업자가 부정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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