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난리난 미국 유치원 .jpg

현재 난리난 미국 유치원 .jpg

이미지 텍스트 확인

(1)美 유치원 교사, “김치 냄새 역겨
(2)워”…”가져오지마”
(3)입력 2023.03.21. 오전 11:28 수정 2023.03.21. 오전 11:45
(4)1) 가가
(5)기사내용 요약
(6)한국인 추정 글…대형 커뮤니티 ‘레딧’ 게시
(7)도시락에 김치 싸왔다고…교사, 항의 전화 걸어

현재 난리난 미국 유치원 .jpg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서울=뉴시스]김경문 인턴 기자 = 미국의 한 유치원
(2)교사가 김치가 포함된 점심 도시락을 싸온 한 원생에게 불쾌한 냄새가 난다며 부모에게 항의를 한 것으로알려졌다.
(3)17일(현지시간) 미국 넥스트샤크에 따르면 대형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에 ‘내가 나쁜 놈인가요?’라는 문제를 제기하는 글이 올라왔다. 이 글을 올린 당사자는 5세 유아의 어머니이자 한국인으로 추정된다.
(4)이 글에서 한국인 어머니는 아들의 점심 도시락으로김치와 치즈를 곁들인 스팸 도시락을 쌌다고 말했다.그리고 방과 후 유치원 교사가 아들의 점심에 대해 항의 전화를 걸었다고 밝혔다.

현재 난리난 미국 유치원 .jpg

이미지 텍스트 확인

(1)교사는 자녀의 도시락에 대해 “역겹다”고 말하며 그녀
(2)에게 김치가 포함된 도시락을 싸지 말 것을 요구했다.교사는 자녀의 도시락이 “다른 학생들의 식사에 방해가 되고 불쾌한 냄새가 난다”고 말했다. 교사의 갑작스러운 전화에 한국인 어머니는 “무례하고 짜증 난 어조의 말투였다. 역겹고 부적절한 도시락을 싸지 말라고 했을 때, 기분이 좋지 않았다”고 당시의 상황을 설명했다.
(3)이전까지 한국인 어머니는 해당 교사와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해 왔다고 주장했다. 그녀는 “김치를 좋아하는 아들의 식습관에 맞춰 도시락을 싸준 것”이라며”아들의 식습관을 바꿀 순 없다”고 답변한 것으로 알려졌다.
(4)이후 그녀의 답변에 대해 교사는 “아예 아이의 점심을더 이상 싸오지 마라”고 말하며 갈등이 지속되고 있다.

美 유치원 교사, “김치 냄새 역겨워”…”가져오지마”

기사내용 요약 한국인 추정 글…대형 커뮤니티 ‘레딧’ 게시 도시락에 김치 싸왔다고…교사, 항의 전화 걸어 [서울=뉴시스]김경문 인턴 기자 = 미국의 한 유치원 교사가 김치가 포함된 점심 도시락을 싸온 한 원생에게 불

https://n.news.naver.com/article/003/0011754013

울나라 같으면 유치원교사 파면되었을거 같은데

저기선  항의하니까

아예 아이 점심 싸오지 말랬다고 ㄷㄷ

김치 고집하는 부모 vs 역겹다고 면박준 교사

누구 잘못인가요

이 게시물에 대해 평가 해주세요!

결과 0 참여자 0

Your page rank: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