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에 나온 어린이집 교사가 자살한 이유

뉴스에 나온 어린이집 교사가 자살한 이유

이미지 텍스트 확인

(1)행복한아이
(2)단독 사망 전 통화서 “오늘 완전 왕따”

뉴스에 나온 어린이집 교사가 자살한 이유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단독 사망 직전 “왕따” 호소
(2)지난달 극단 선택한 어린이집 교사…”괴롭힘 있었다”

뉴스에 나온 어린이집 교사가 자살한 이유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단독 사망직전 “왕따” 호소
(2)고 유지영 씨 남편
(3)아이들을 너무 좋아했고요. 지금도 아내의 핸드폰에 남아있는 사진들을 보면
(4)저희 아이들 사진들보다 어린이집 아이들 사진이 훨씬 더 많아요.

뉴스에 나온 어린이집 교사가 자살한 이유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단독 사망 직전 “왕따” 호소
(2)발병일미상
(3)장내 스트레스로 인한 불면, 불안, 무의욕감 등의 대받은 환자로, 스트레스 요인을 최소화하도록 하는준한 치료 유지를 요합니다(이하여백).

뉴스에 나온 어린이집 교사가 자살한 이유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단독 사망직전 “왕따” 호소
(2)소속/직위
(3)학기 초 주임 교사를 주임으로 꼭 불러야하냐며 주변 동료 교사를 동요하고교사를 모욕 및 무시하는 행동,
(4)피해자를 욕하고 싫어하는 것을 타교사에게 말 할 수 있으나 그 말이 피해지돌아오게하여 피해자를 정신적으로 힘들게 하는 행동.
(5)원장님 부재 시 대리인 주임 교사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원아 상담 학부모를돌려보냄으로써 주임 교사를 무시하는 행동.
(6)업무 특성상 업무분담표 외 업무지시가 있을 시 표정 관리 및 말투, 대답을자리를 나가는 행동.
(7)소외감 및 따돌림 . (ex. 피해자반만 빼고 다른반은 이름표, 작품모음집 등 해소외감을 들게하고 간식을 가져왔을 시 피해자만 빼고 먹는 등의 따돌림을행동/ 피해자가 말을 걸거나 물어봤을 때 대답하지 않고 가버리는 무시하는동료 교사가오면 열려있던 문을 닫으며 거리감과 소외감을 들게함.)
(8)피해자가 동료교사에게 느낀 서운함을 나눈 이야기를 타 교사에게 전달함으간에 갈등 초래. (ex. 주임교사를 통해 행사계획안을 원장님께 전달되는 것을

뉴스에 나온 어린이집 교사가 자살한 이유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단독 사망 직전 “왕따” 호소
(2)고 유지영 씨
(3)오늘 완전 왕따당했어요. 내가 하는 일은 당연한 일인 거고.
(4)왜 너는 나를 이 일을 시켜. 그러니까 제가 미운털이 박힌 것 같고.

뉴스에 나온 어린이집 교사가 자살한 이유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단독 사망직전 “왕따” 호소
(2)고 유지영 씨8시 반 출근이면 8시 25분까지 차에 있다가 가요. 들어가는 게 지옥 같아서.

뉴스에 나온 어린이집 교사가 자살한 이유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단독 사망직전 “왕따” 호소
(2)보육교사자격증
(3)명: 뮤지영
(4)주민등록번호
(5)위 사람은 영유아보육법 제22조에 따라 사자격이 있음을 인정하고 이 증서를 수여합
(6)고 유지영 씨
(7)내가 왜 이렇게 됐지. 나는 열심히 살았고.
(8)그냥 난 열심히 일했고. 그냥 했는데 왜 나를 싫어하지.

뉴스에 나온 어린이집 교사가 자살한 이유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따돌림이나
(2)집단괴롭힘은 없어”
(3)“유족 주장은 추가적인
(4)조사 필요”
(5)어린이집 공식입장

죽기전 통화녹취 공개됐는데 주변인들이 자기를 싫어하고 왕따당해서 힘들었다고 함

어린이집측은 집단 괴롭힘은 없었다고 전면 부인함

이 게시물에 대해 평가 해주세요!

결과 0 참여자 0

Your page rank: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