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택시요금 인상 두달 줄도산 위기인 택시회사

()

이미지 텍스트 확인

(1)택시회사들 줄줄이 도산’

이미지 텍스트 확인

(1)택시회사들 ‘줄줄이 도산’
(2)김충식 마카롱택시 대표
(3)이건 다 뭐예요?
(4)차키꽂이예요. 차 키가 다 압류 들어갔습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택시회사들 ‘줄줄이 도산’
(2)김충식 마카롱택시 대표
(3)요금도 좀 올랐고 재기하실 생각은 없으세요?
(4)요금이 꾸준히 오르는 것도 아니고

이미지 텍스트 확인

(1)택시회사들 ‘줄줄이 도산’
(2)김충식 마카롱택시 대표
(3)갑자기 올려놓으니까 결국 시민들은 다 떠나고
(4)어떻게 재기를 하라는 겁니까.

이미지 텍스트 확인

(1)택시회사들 ‘줄줄이 도산’
(2)김충식 마카롱택시 대표
(3)저기 옆에도 법인(택시)회사인데,
(4)저기도 (차량의 반은 폐차시키고

이미지 텍스트 확인

(1)택시회사들 ‘줄줄이 도산’
(2)VANNA 오트
(3)김충식 마카롱택시 대표
(4)절반은 가동이 다 돼야 하는데 그마저도 지금 서 있는 겁니다.저 회사도 상당히 심각하죠.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발품뉴스택시회사들 ‘줄줄이 도산’
(2)A씨 법인 택시회사 대표
(3)돈 꾸러 다녔는데 못 꿨어요. 제2금융권도 이제 돈 안 빌려주고
(4)당장 지금 3월을 넘길 수도 없다니까요.

이미지 텍스트 확인

(1)택시회사들 ‘줄줄이 도산’
(2)A사 매출장부 (원)
(3)2억5784만
(4)운송 수입
(5)• 연료비
(6)3억412만
(7)● 임차료
(8)-4628만

이미지 텍스트 확인

(1)택시회사들 ‘줄줄이 도산’
(2)A씨 법인 택시회사 대표
(3)전세자금도 빼서 8억을 넣었어요. 길거리에 나앉아야 해요.
(4)지금 근로자한테 월급 못 주면 구속감이거든요.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발품뉴스택시회사들 ‘줄줄이 도산’
(2)이양덕 전국택시운송사업조합연합회 전무
(3)제가 명확하게 말씀드릴게요. 택시는 대중교통이 아닙니다.대중교통이면 걸맞은 수준을 지원해달라는 거죠.

이미지 텍스트 확인

(1)택시회사들 ‘줄줄이 도산’
(2)이양덕 전국택시운송사업조합연합회 전무
(3)아니라면 요금 규제라든지
(4)이런 건 대폭 완화해줘야 된다는 거죠.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발품뉴스택시회사들 ‘줄줄이 도산’
(2)이양덕 전국택시운송사업조합연합회 전무
(3)물가에 연동해 그때마다 현실화가 될 수 있게 그러면어느 정도의 소비자들의 거부감도 없어질 거고…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발품뉴스택시회사들 ‘줄줄이 도산’
(2)유정훈 아주대 교통시스템공학과 교수
(3)요금인상, 부제 해제는 다 개인택시를 위한 정책입니다.이렇게 되면 법인택시는 망할 수밖에 없는 구조예요.

이미지 텍스트 확인

(1)택시회사들 ‘줄줄이 도산’
(2)유정훈 아주대 교통시스템공학과 교수
(3)소비자는 어떤 영향을 받나요?
(4)개인만 남는다면 투자가 이루어지겠습니까?

이미지 텍스트 확인

(1)택시회사들 ‘줄줄이 도산’
(2)유정훈 아주대 교통시스템공학과 교수
(3)택시 서비스 개선은 어렵겠고요.
(4)궁극에는 택시 전체가 플랫폼 업체에 종속되는 겁니다.

이미지 텍스트 확인

(1)택시회사들 ‘줄줄이 도산’
(2)이미진 서울 미아동
(3)지금은 (택시를) 거의 안 타요.
(4)2월 이후 하나도 안 타세요? 네 맞아요.

이미지 텍스트 확인

(1)택시회사들 ‘줄줄이 도산’
(2)이미진 서울 미아동
(3)왜 안 타세요? 요금이 갑자기 올랐죠,
(4)조금씩도 아니고 40% 정도 오르면 부담되죠.

!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