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카테고리

택시 업계 근황

()

이미지 텍스트 확인

(1)골 대기중
(2)목적지 부스터
(3)물 멈추기
(4)A 콜잡는 기계 쓰며 ‘콜 전쟁’
(5)7월 17일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요금 오른 뒤 손님 없다”
(2)유정구 택시기사
(3)콜 자체가 없어요. 사람이 없으니까
(4)차를 (길에) 대고 있을 수밖에 없어요.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요금 오른 뒤 손님 없다”
(2)최고 40% 할증..… 손님 태우기 ‘하늘의 별 따기’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요금 오른 뒤 손님 없다”
(2)강영환 택시기사
(3)택시 못 잡아서 난리통이던 시간이거든요. 택시요금 인상된 후로는 손님들이없다고 봐야죠. 야간에는 콜 하나 받으려면 진짜 힘들어요. 콜 전쟁이죠.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콜잡는 기계도 등장
(2)둘 대기중
(3)세속의 부스터
(4)’콜 전쟁’ 승객 잡으려⋯ 콜 잡는 기계 등장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콜잡는 기계도 등장
(2)12일 금요일
(3)눌러놓으면 자동적으로 콜 수락이 되는 거죠.
(4)손보다 훨씬 기계가 훨씬 빠르죠.

이미지 텍스트 확인

(1)택시 가동률 32%뿐
(2)김충식 마카롱택시 대표
(3)택시 면허 하나도 안 팔렸어요.
(4)누구도 사지 않으니까 파산으로 갈 수밖에 없는 상황이…

이미지 텍스트 확인

이미지 텍스트 확인

(1)택시 가동률 32%뿐
(2)택시회사 관계자
(3)가동률 50% 되는 데가 거의 없어요.
(4)죽을 맛이죠. 그냥 버티고 있는 거예요.

이미지 텍스트 확인

(1)택시 가동률 32%뿐
(2)택시회사 관계자
(3)업체를 팔겠다고 내놓은 데는 많이 있대요.
(4)요즘 같이 계속 적자인 시국에 누가 인수를 하겠어요.

예전에도 택시비 인상하면 잠깐 손님 없어졌다가 금방 회복됐기에

이번에도 잠깐 주춤할줄 알았는데

택시회사가 망하고 면허가 안팔릴 정도로 아예 회복 불능 상태에 빠져버림

이 게시물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별을 클릭하여 등급을 매깁니다!

평균 평점 / 5. 투표 수: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세요.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