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에 미친 한국사회를 관통하는 말

명품에 미친 한국사회를 관통하는 말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사치품의 정의는 대중을 대상으로 한 제품이 아니다.?? 대한민국에서는 거의 완벽한 대중을 대상으로 한 제품

명품에 미친 한국사회를 관통하는 말

이미지 텍스트 확인

(1)주요국 1인당 명품소비 비용
(2)2022년 기준
(3)325달러280달러
(4)(약 40.4만원)(약 34.8만원)(약 6.8만원)
(5)2022년 한국인 명품 소비
(6)자료: 모건스탠리
(7)총 168억 달러 (약 20.9조원)
(8)김민지 기자 20230113

Luxury, 말그대로 사치품은 애초부터 개나소나 살 수 있도록 만든게 아닌데

어느새 사치품->명품이라 둔갑되면서 소득수준이 안되는 사람들도 개나소나 사면서 가랭이 찢어짐

이 게시물에 대해 평가 해주세요!

결과 0 참여자 0

Your page rank: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