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텍스트 확인
(1)당근마켓 쓰지 말아야지 ㅎ
(2)IT 라운지 어제
(3)당근마켓 성추행 징계 공지
(4)회사 공식 송년회에서 성추행 가해자 3명이나 나옴
(5)1명 감봉
(6)2명 견책 ????? (견책 : 잘못을 꾸짖음)
(7)공지 마지막에 성추행과 희롱을 한 걸 인정했지만 반성과개선의지가 있어서 최종 결정을 하게 됐다고 써놨는데 다른회사도 성희롱 징계 공지가 이래??
(8)성추행과 희롱도 개선가능하다는 스타트업 정신 ^^
(9)피해자 보호보다는 가해자를 품어주려는 회사의 정신에정이 다 떨어진다…
(10)인스티, 핫스퍼드 인스티드 인수하는 마스터, 인스티즈 인스티즈 인스티즈 인스타, 엑스터드
(11)피해자 보호보다는 가해자를 품어주려는 회사의 정신에
(12)정이 다 떨어진다…
(1)재택근무 없앤 당근마켓, 성추행 터져…솜방망이 경징계로 마무리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채정윤 기자 2023. 03. 12. 19:33Ginside gmail.com 최종 수정 2023.03.12. 19:33
(3)MZ세대가 가장 일하고 싶어하는 회사로 네카라쿠배당토라는 말이 있다. 네이버, 카카오, 라인, 쿠팡, 배달의 민족, 당근마켓, 토스를 가리키는 말이다.
(4)그런 당근마켓은 올해부터 재택 근무를 폐지했다. 당근마켓 관계자는 “이번 결정은 재택근무를 하면서 구성원 간의 소통에 문제가 생기고 신규 입사자가 회사에 적응하는 데 어려움을 겪으며 이뤄졌다”고 설명했다.
(5)그 시점에 불미스러운 일이 터졌다. 당근마켓 임직원이 참여한 송년 모임에서 성추행·성희롱사건이 발생한 것이다.
(6)가해자는 3명으로 밝혀졌다. 그리고 최근 내려진 내부 인사 결정은 ‘경징계’에 그쳤다. 정도가심했던 1명은 감봉 처분을, 다른 2명은 견책 처분을 받았다.
(7)당근마켓은 내부 구성원들에게 알리는 안내문에서 “(가해자들이) 성추행과 성희롱을 한 점을인정했고, 반성과 개선 의지가 있어서 최종 결정을 위와 같이 내렸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