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한다고 배달원 돌려보낸 유튜버

겜한다고 배달원 돌려보낸 유튜버

이미지 텍스트 확인

(1)“게임하는데 어떻게…” 롤 하느
(2)라 배달원 그대로 돌려보낸 프로게이머 출신 유튜버
(3)롤 프로게이머 출신 유튜버 김치민대면 인증 요구한 배달원과 옥신각신
(4)리그오브레전드 프로게이머 출신 유튜버 김치민(본명 김경민)이 ‘배달 진상’ 논란으로 입방아에 올랐다.
(5)유튜버 김치민 / 이하 유튜브 ‘김치민
(6)11일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 등에는 ‘술시키고 롤 한다고 배달원 돌려보낸 스트리머’라는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7)해당 글에는 김치민의 유튜브 방송 장면 일부가담겼다.
(8)당시 김치민은 배달앱을 통해 치킨과 술을 주문한 후 게임을 하며 배달을 기다렸다. 이후 게임이 끝나기 전에 배달원이 집으로 도착했고, 김치민은 배달원과의 전화 통화에서 “앞에 좀 두고가주세요”라고 말하고 전화를 끊었다. 그러나 배달원은 다시 전화를 걸어 “술은 비대면 배달이안 된다. 나오실 수 없다면 치킨만 두고 술은 도로 가져가겠다”고 말했다.
(9)김치민은 “지금 나갈 수 없다. 그냥 (신분확인을)문자로 보내드리겠다. 그것도 안 되면 20분 기다려 달라”라고 말했지만, 배달원은 “안된다. 걸리면 300만 원 벌금을 물어야 한다. 나도 다른배달이 있어서 못 기다린다”고 단호하게 대답했다.
(10)이후 두 사람은 같은 얘기를 반복하면서 목소리를 높였다. 배달원은 “내가 얼굴을 안 보고 성인인지 미성년자인지 구분할 수 없다. 지금 게임을하느라 못 나오는 거 아니냐. 술 도로 가져가겠다”고 재차 강조했고, 김치민은 “나 30살이다.지금 못 나간다. 게임을 하느라 못 나가는 거 맞다. 도로 가져가실 거면 내가 왜 술을 주문했겠냐. 그럴 거면 전부 다 환불해서 가져가시라”고말했다.
(11)이후 네티즌들은 김치민의 행동을 두고 ‘배달 진상’이라고 비난했고 김치민은 “어제 있던 배달관련 일에 대해서 생각을 좀 해봤다. 그래도 배달원분이 나보다 나이가 많은 분인데 짜증 내면서 말한 것 말고는 잘못한 게 없다고 생각한다.너희들이 나에게 왜 사과 안 했냐고 뭐라 하는지모르겠다. 나는 분명 배달 주문할 때 성인인증을했다. 성인인증이 안 되면 술 배달 자체가 안 되
(12)지 않냐. 게임을 하고 있는데 어떻게 나가냐”고
(13)또 “애초에 그럼 주류 주문할 때 고지했어야 하
(14)는 거 아니냐. 예전에는 이런 일이 없었다”며 “나
(15)에게 도가 넘게 비난하는 일부 시청자들은 얼마
(16)나도덕적관념에 맞춰가면서 살고 있다고 나한
(17)테 뭐라고 하는 거냐?”라고 했다.

!

이 게시물에 대해 평가 해주세요!

결과 0 참여자 0

Your page rank:

리플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