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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금융사가 개인회생 누명’DID YTN
(2)[Web발신]
(3)[KB국민카드]김 님 02월22일 공
(4)공정보등재로 카드 이용정지 예정입니다.
(5)”연체 한 번 없었는데”…느닷없는 신용카드 정지
(6)줄줄이 정지된 신용카드
(7)신용카드 정지 피해자
(8)신종 보이스피싱인 줄 알았어요. 저는 지금까지
(9)이용정지라는 문자를 한 번도 받아본 적 없거든요.
(10)금융사가 개인회생’누명’
(11)놀랄 수밖에 없죠. 저는 의정부법원에
(12)가본 적도 없고, 사는 지역이 전주인데.
(13)도이치파이낸셜, 엉뚱한 사람에 개인회생 누명
(14)피해자도이치 파이낸셜 직원 통화 내용 지난 22일
(15)저희 쪽에서 착오 입력으로 인해서
(16)불편함을 겪으신 것 같습니다.
(17)제보는 Y
(18)피해자도이치파이낸셜 직원 통화 내용 지난 22일
(19)신용평가사 NICE, KCB 같은 경우에는
(20)내일(지난 23일) 날짜로 완전 삭제가 될 거예요.
(21)알림톡 도착
(22)[삼성카드]김 금 신용도 변동으로
(23)신용카드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24)해결될 거라더니 다른 신용카드까지 막혀
(25)Samsun 삼성카드
(26)피해자 측도이치파이낸셜 측
(27)금융사가 개인회생 ‘누명’통화 재구성
(28)지난 23일
(29)직원 실수…. 회사 차원에서 해줄 게 없다.
(30)그렇다. 대신 개인적으로 최대 100만 원을… 피해자 측
(31)금융감독원에 진정 넣겠다.
(32)그에 맞게 조치하겠다.
(33)제보자, 합의 거절…신용카드 일주일 만에 정상화
(34)주주 저지시카드
(35)이거를지어디에서도 책임지려고 하지금않아요.
(36)한국신용정보원도마찬가 지고 카드사도 마찬가지고
(37)도이치 (파이낸셜)도 마찬가지예요.
(38)저는어디에다하소연해야합니까.
(1)제보는”입력 착오로 문제 발생”DYTN 이미지 텍스트 확인
(2)”업무 혼선으로 벌어진 일…불편 최소화 노력”
(3)파이낸살 – 걸
(4)스 제보는
(5)금융사가 개인회생’누명’DID YTN
(6)”어깨의 짐은 나누고, 가슴의 행복은 늘리는 금융”
(7)도이치파이낸셜입니다.
(8)오(첨부금품)
(9)”회사 책임 없다’는 건 응대 실수…책임지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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