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텍스트 확인
(1)“승기와 다인이가 행복하길 바랄 뿐이에요. 오해가 너무 이미지 텍스트 확인
(2)많아요.”
(3)그런 손지창이 이승기-이다인 결혼식을 진행하게 된 건,이다인의 어머니 견미리와 오랜 인연 때문이다. 드라마‘사랑 밖에 난 몰라’ ‘무동이네 집’ 등을 같이 하면서 맺은인연으로 가족끼리 잘 알고 지내는 사이다. 손지창은 “두사람이 결혼을 앞두고 일과 여러 사정들로 정신 없이 바쁜 터라 내가 결혼 선물로 (결혼식 총괄 진행을) 해주고싶다고 자처했다”고 말했다. ‘인생2막’ 인터뷰를 위해 서울 중구 통일로 일간스포츠 사무실을 직접 찾은 손지창은 자신의 일보다 “두 사람의 행복을 바라달라”는 말을가장 많이 했다.
(1)“두 사람의 결혼을 두고 사실이 아닌 부문이 기사화가 된 이미지 텍스트 확인
(2)게 꽤 많아요. 많은 사람의 축복을 받아야 할 결혼인데 오해가 쌓이는 것 같아요. 신랑 신부가 행복한 기억을 갖도록 여러 사람들이 돕고 있어요.”
(3)손지창에 따르면 이승기의 결혼식 주례는 없다. 대신 많은 동료들이 축하를 다양한 방식으로 전한다. 사실 이승기는 KBS2 ‘1박2일’ 등으로 믿고 따르는 강호동에게 결혼식 사회를 부탁했다. 강호동은 “사회는 면구스럽다”며고사했고 대신 결혼식에서 자신만의 축하를 전하기로 했다. 유재석이 결혼식 1부 사회를 맡고, 2부 사회는 이수근이, 축가는 이적이 맡는다. 손지창의 말대로 많은 동료들이 이승기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흔쾌히 힘을 모으고있다. 그건 이승기가 많은 동료들의 사랑을 받을 만큼 잘살아온 덕이기도 하다.
https://v.daum.net/v/20230303060003856
1부 강호동 2부 이수근이었던거같은데
유재석 이수근으로 바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