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타까운 권민아 근황 .JPG

안타까운 권민아 근황 .JPG

이미지 텍스트 확인

안타까운 권민아 근황 .JPG

이미지 텍스트 확인

(1)[메디먼트뉴스 이상백 기자] AOA 출신 권민아가 채팅 아
(2)르바이트를 하다 업체 측으로부터 사기와 협박을 당했다는 고소장을 접수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3)20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용산경찰서는 이달초 권 씨로부터 A 업체에 대한 사기 혐의 고소장을 접수하고 수사에 착수했다.
(4)권 씨는 지난 6일 고수익을 보장해준다는 채팅 아르바이트를 시작했다. 이는 채팅방에서 대화를 나눠주는 방식으로대화 상대방이 ‘선물’이라는 포인트를 주면 현금으로 바꾸는 구조다.
(5)권 씨는 이를 통해 얻은 800만 원 상당의 포인트를 현금으로 환전하려 했지만, A 업체 측은 환전을 위해 현금을 요구했고, 권 씨는 6차례에 걸쳐 1500만원을 입금한 것으로 전해졌다.
(6)또한 권민아가 아이돌 출신임을 알고 그가 대화 상대에게보낸 다리 사진을 유포하겠다며 추가금 800만 원을 요구하기도 했다.
(7)경찰 관계자는 “정확한 사건 경위 및 추가 피해자에 대해수사 중”이라고 밝혔다.

AOA 출신 권민아, “채팅 아르바이트 사기 당해” 고소장 접수…현금 요구에 이어 다리 사진 유포 협박까지 – 메디먼트뉴스 갤러리

[메디먼트뉴스 이상백 기자] AOA 출신 권민아가 채팅 아르바이트를 하다 업체 측으로부터 사기와 협박을 당했다는 고소장을 접수…

https://m.dcinside.com/board/mmnews/4639

채팅 알바라니 ㅜㅜ

이 게시물에 대해 평가 해주세요!

결과 0 참여자 0

Your page rank:

리플 남기기